티스토리 뷰


대전역 맛집 추천

[김화칼국수]

칼국수 & 수육




오늘 점심에 들른 곳은 대전입니다! 대전에 전체 회의가 있어서~ 1시부터 라서 그 전에 식당을 좀 찾아 봤어요~ 대전역 근처에서! 어떤 곳이 좋을까 하고~ 찾던 도중에 대전에는 칼국수집이 굉장히 많은건지~ 맛집을 검색하면 칼국수집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칼국수집으로! 근데 맛집은 얼큰칼국수 처럼 빨간거 던데..저희는 하얀걸로...으잉?



일단 가 봤습니다ㅎㅎ 사실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블로그에는 금액이 굉장히 저렴해서ㅠㅠ 3천원이라서 갔는데..천원이 올랐더라구요..이런!! 그래도~ 11시 반쯤 도착했는데~ 그땐 자리가 많았는데~ 11시45분쯤 되니까 엄청 사람이 꽉 차서 대기할 정도가 되었어요ㅋㅋㅋ 우왕 존맛인가?ㅎ 했는데~ 이따가 후기에서ㅋㅋㅋㅋㅋ




우선 메뉴판입니다~ 3천원인 줄 알았던ㅠㅠ 칼국수는 4천원이고~ㅋㅋㅋㅋ콩국수 5천원, 비빔국수 5천원, 선지국밥 4천원, 수육 작은거 7천원, 큰거 1만원~ 그리고 중요한 건 소주 맥주가 3천원! 요새 식당이나 술집에서 3천원 하는 곳이 없는데ㅠㅠ 여긴 그나마 3천원!



그래서 저희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시켰어요ㅋㅋㅋㅋ 칼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선지국밥, 수육까지ㅋㅋㅋ 그리고 나온 밑반찬은 단무지와 김치입니다~ 아무래도 칼국수엔 김치가 어울리겠죠?ㅋㅋㅋㅋ 예전에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라면은 단무지에 먹어야 된다고 했었는데ㅋㅋㅋㅋ 단무지는 과연!ㅎㅎㅎ




드디어 메뉴들이 등장 했습니다! 우선 수육이 가장 먼저 나오더라구요~ 수육 작은 걸 시켰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도 있구요! 게다가 쌈도 주셨는데 엄청 많이 주셔서ㅋㅋㅋㅋ 수육은 완전 합격이었습니다! 어느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여긴 꼭 수육을 드셔야 할 것 같아요! 두 번째는 선지국밥이 나왔는데, 4천원짜리 만큼 나왔네요ㅠㅠ 뭐 맛은 그냥 생각하는 그런 맛이었고~ 4천원으로 먹기엔 괜찮았어요!



다음은 국수 종류들! 칼국수는 3천원이면 딱 좋겠다 싶었는데~ㅎㅎ 국물에 들깨가루가 들어가니 조금은 순대국 비스무리해지더라구요. 그런데 많이 깊진 않았어요ㅠ 면은 손으로 직접 만드시는지 괜찮았구요~ 비빔국수도! 양은 굉장히 많았어요~ 같은 면을 쓰시더라구요~ 그런데 뭔가 부족한 맛이었구요ㅠㅠ 콩국수는 국물 정말 괜찮았어요~ 그리고 콩국수 면도 칼국수면인 것 같더라구요~ 조금은 신기한?ㅎㅎ 금액 대비 수육 합격! 나머지는 soso 쏘쏘~ 저렴하게 식사 하시기엔 좋을 것 같고! 12시 전에 가셔야 웨이팅이 없답니다!




추천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런치메뉴, 가격 할인 꿀팁 &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추천

대구지하철, 광주지하철, 대전지하철에서 내부(개찰구 안) 화장실 찾기! (급똥 두려워 말자!)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입장료 및 이용방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