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 5대 빵집

[군산 이성당]

야채빵, 단팥빵 후기




이번에 갔던 곳은 군산의 이성당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는 곳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빵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빵을 잘 안 사 먹는데! 이번엔 군산에 가게되어서~ 또 들를 때는 들러야죠?ㅋㅋㅋ 그래서 친구들에게 빵귀신인 빵귀들에게 물어 봤더니 단팥빵과 야채빵을 사먹으라고 조언을 해주더라구요~ 그렇군요ㅋㅋㅋ 그럼 그걸 위주로 해서 몇개 골라 보기로 했습니다~



<군산 이성당>

전북 군산시 중앙로 177 (중앙로1가 12-2) 이성당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연중무휴(명절제외)


아침 일찍 부터 생각보다 늦게까지 하는 군요! 어떨 때에는 저 앞에서 코너를 돌아서 길게 줄도 선다고 하는데! 제가 간 날은 어정쩡한 시간에 평일이라서! 줄은 하나도 없었어요~ 계산할 때도 1~2명만 기다리면 바로 할 수 있는 정도 였습니다~ 평일에 가세요!








이성당에 입성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이 참 별로 없죠?ㅋㅋㅋ 럭키에요!! 다행히도 줄 서지 않고~ 원하는 부분들을 다 고를 수가 있었어요~ 근데 같이 가신분이 생크림앙금빵인지 생크림단팥빵인지 그게 맛있다고 하셨는데ㅠㅠ 그건 없더라구요...아쉽! 그래도 여러 종류의 빵을 쟁반에 집게로 담아서 계산대로 가서 계산하면 됩니다!



그냥 동네빵집에서 파는 기본적인 빵들 부터 시작해서 고로케!!! 고로케를 엄청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저거 먹으면 밥을 못 먹을까봐 패쓰했어요..아쉽아쉽ㅠㅠㅠ 야채빵 1,800원, 단팥빵 1,500원, 쌀메론빵 2,000원 등등의 가격입니다. 저희는 야채빵, 단팥빵, 쌀메론빵, 초코소라빵 이정도 샀던 것 같아요~ 제 스타일은ㅠㅠ 빵에도 고기!!! 소세지나 달걀같은게 같이 있는게 스타일인데ㅋㅋㅋ 일단은 유명한 것 부터 골랐습니다~ㅎㅎ






빵만 파는 줄 알았는데~ 음료도 같이 팔더라구요! 좋아요~ 음료는 사실 안 사먹었는데요ㅋㅋㅋ 그래도 커피나 주스같은 걸 같이 팔고~ 안쪽에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요~ 드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빵을 다 고르고~ 계산까지 했습니다~ 노란 이성당 쇼핑백에 비닐봉지로 다 싸서 넣어 주시네요~ 바로 야채빵부터 꺼내서 먹었다는!



우선 야채빵을 쪼갰더니 안에 야채 샐러드 같은게 들어 있네요~ 먹으면 맛있는데 음..뭐랄까 굳이 내가 기다리면서 까지 샀다면 맛있었을까? 싶은 느낌?ㅋㅋㅋ 조금 느끼하기도 하구요ㅋㅋㅋ 맛은 있는데~ 너무 기다려서는 굳이... 그리고 단팥빵! 오~ 빵은 얇고 앙금은 꽤나 많이 들어 있어서~ 맛은 있었어요~ 가격도 제일 싸니까ㅋㅋㅋ 다음은 쌀메론빵..음..메론은 제 스탈이 아니네요ㅋㅋㅋ 이것도 맛은 있었어요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겉은 달콤하구요~ 근데 저는 다음에 오면 이런거 말고 소세지 들어간거 피자빵 이런거 있으면 먹을래요ㅋㅋㅋㅋ 이상!




추천글

[서산 해미읍성]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을 여행지, 가족여행, 데이트 추천

[신두리 해안사구] 태안 가볼만 한 곳, 아이들 데리고 가족여행, 데이트 추천

전주콩나물국밥 맛집 [현대옥]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당진 독일빵집] 생활의 달인 출연, 찹쌀꽈배기 가격, 맛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