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진 맛집 추천!

[소복갈비]

한우갈비, 갈비탕, 설렁탕

가격, 맛 후기





며칠 전에 다녀온 곳은! 당진에 소복갈비하는 곳입니다! 이름만 들어도ㅋㅋㅋ 갈비 굽는 소리가 들리시나요?ㅋㅋㅋ 구워 먹는 갈비와 갈비탕, 설렁탕이 유명한 곳이라고 당진의 지역주민께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의 해장겸ㅋㅋㅋ 점심 식사를 진행해 보려고! 왔는데~ 꽤나 시골이네요...ㅋㅋㅋ 당진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전원같은 곳입니다~



<소복갈비>

충남 당진시 고재봉길 39-24 (대덕동 1267-2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겉모습이 보기에도 아름답고~ 주변에 산과 들이 어우러지는 건물의 모습입니다~ 들어 가는 입구에 바로 불이 있는데~ 초벌해서 고기를 주시나 봅니다?ㅋㅋㅋ 사실 고기를 먹고 싶었지만ㅠㅠ 저흰 갈비탕을ㅋㅋㅋㅋㅋ




일단은 2층으로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2층에도 자리는 있던 것 같은데~ 2층이 어쨌든 뷰도 좋겠죠?ㅋㅋㅋ 2층 올라가는 계단에는 tv에 나왔던 장면들이~ 액자로 걸려 있습니다. 6시 내고향하고 청와대의 밥상 이라는 프로에 나왔었나 봅니다~ 티비에도 나온 맛집이라니ㅋㅋㅋ 사실 해장을 해야 해서ㅠㅠ 갈비탕은 느끼하잖아요~ 그래서 좀 패쓰 하려다가 지역에 계신 분이 정말 괜찮다고 해서~ 일단은 와 보았어요!



그리고 계단 옆에는 유명인사들의 사인도 걸려 있습니다~ 국회의원, 연예인, 운동선수 등등의 유명인들이 다녀갔나 봅니다~ㅎㅎ 그리고는 2층으로 올라 갑니다! 오~ 저날 조금 흐렸었는데~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멀리는 당진 시내가 보이구요~ 주변에는 아기자기한 집들과 산과 들이 어울려서~ 전망이 좋았어요! 굳!





들어 왔으니~ 메뉴를 한 번 볼까요! 메뉴판을 보는 순간! 헉!!!!!!!!!!!!!!! 갈비탕 15,000원...이거 실화인지ㅠㅠㅠ 아무리 비싸도 만원정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비싸네요...흑ㅠㅠ 양념갈비 250g에 38,000원, 생갈비 250g에 45,000원 이 메뉴들은 갈비탕까지 전부 한우! 설렁탕 6,000원인데 점심 설렁탕은 현금가로 4,000원!!!! 설렁탕 한 번 먹거 보고 싶네요!! 싸고 좋을 듯! 굴회와 어리굴젓까지 메뉴에 있습니다~



일단 가격을 보고...좀 과한데ㅠㅠ 라는 생각이 굉장히 먼저 들었구요ㅋㅋㅋ 물론 비싸다는 말은 듣고 왔지만!! 정말 맛이 없다면 그 지인을 절교를 하겠다...는 아니었지만ㅋㅋㅋ 그정도의 마음을 먹고 갈비탕을 시켰습니다! 우선 밑반찬이 나왔는데~ 다 맛있더라구요~ 김치랑 깍뚜기랑 양파절임이~ 너무 짜고 시지도 않고~ 딱 밥이랑 어울릴 스타일!






드디어 15,000원짜리 갈비탕 등장!!!!!!!!!!!!! 헐ㅋㅋㅋㅋ 등장하면서 또 당황ㅋㅋㅋㅋㅋ 너무 작아요 그릇이ㅠㅠㅠ밥 공기에 2배정도?ㅋㅋㅋ 원래 갈비탕은 큰 그릇에 나오잖아요?ㅋㅋㅋ 근데 작은 놋그릇 같은 곳에 아주 뜨겁게ㅠㅠ 나왔네요ㅋㅋㅋ 그런데! 뒤적뒤적 거리면서 깜놀!! 고기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ㅋㅋㅋ 고기 엄청 많아요 정말!! 이렇게 많은 고기 처음봐요ㅋㅋㅋ 그릇 작아도 됩니다. 고기만 많으면 되죠!!!ㅋㅋㅋ 게다가 한우라는데ㅋㅋㅋ



국물도 끝내줘요! 엄청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해장으로도 좋을 만큼 담백한 느낌이에요! 물론 당면같은 부수적인 것도 없어요~ 고기랑 파 국물 이정도가 끝인데! 엄청 맛있어요! 고기가 많아서 고기만 먹고 밥 말아서 또 먹고~ 했더니 배도 엄청 부르구요~ 찍어 먹을 소스를 주셨는데ㅋㅋㅋ 이건 제 입맛은 아니던데..조금 한약맛이 났어요ㅋㅋㅋ 잘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금액에 놀라고 그릇 크기에 놀랐지만! 그만큼의 금액을 하고 고기도 엄청 많고! 엄청 맛있어서! 저 금액이라도 다시 한 번 가서 먹어 보고 싶은 맛이에요! 당진에 놀러 가시면 꼭 한 번 들러야 할 집의 느낌! 추천!




추천글

[당진 독일빵집] 생활의 달인 출연, 찹쌀꽈배기 가격, 맛 후기

서해안고속도로 가볼만 한 곳 [행담도휴게소]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안산 한대앞역 맛집 추천 [안동 장터 소고기 국밥] 메뉴, 가격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