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해안고속도로 가볼만 한 곳

[행담도휴게소]




오늘 가봤던 곳은 바로 서해안고속도로의 행담도휴게소 입니다!! 짝짝짝~ 정말 처음 생겼을 때 갔다가 신기했어요~ 바다 중간에 휴게소가 있고~ 물론 행담도라는 섬에 휴게소가 있지만~ 지금은 모다아울렛도 함께 있어서~ 쉴 것과 함께 쇼핑까지도 가능하니~ 참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행담도휴게소>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서해안고속도로 275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매산리 490)



우선 휴게소 건물과 아울렛 건물을 다르구요~ 입구도 조금은 다릅니다~ 휴게소만 저는 들렀기 때문에 휴게소만 볼게요~ 휴게소는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1층은 식당가 및 상점, 2층은 쇼핑할 곳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1층에는 편의점부터 식당가가 같이 있구요~ 음료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휴게소 음식을 들러 보는데~ 다 있긴 있는데 요새 전지적참견시점인 전참시에서 이영자씨가 돌풍을 만든ㅋㅋ 소떡소떡도 팔더라구요~ 근데 이건 다른 휴게소에서도 많이 파는데ㅠㅠ 여긴 3,500원으로 좀 비싼게ㅠㅠ 아쉽긴 하네요~ 다른데는 3,000원에 팔던데...ㅋㅋㅋㅋ 외부도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외부를 좀 둘러 보겠습니다!






외부에는 주차장에 앞뒤로 엄청 넓게 되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는데요~ 그래도 휴가철엔 사람이 엄청 많으니ㅠㅠㅠ 풍차 모형이 있어요~ 그 주변이 쉴 수 있는 휴게 공간입니다. 의자와 테이블 등이 있어요~ 바람도 많이 부네요~ 그리고 그 주변에는 바람개비가 많이 꽂혀 있습니다~ 색색별로 있어서 이뻐요! 그리고 바람이 많이 부는 상징이겠죠?ㅋㅋㅋ



그리고는 인스타 표지처럼 만들어 둔 사진 포인트도 있어요~ 저기서 서서 찍으면 뒤로 서해대교가 멋있게 나오네요~ 그리고 멀리도 서해대교를 볼 수 있구요~ 사실 전망대가 없더라구요ㅠㅠ 서해대교와 서해바다를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좀 있었으면 훨씬 좋았을 텐데! 2층에 혹시나 없나 하고 올라 갔더니ㅠㅠ 옷만 팔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이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한 번 들러 보세요!




추천글

거제 지세포 카페 [정인하우스] 전망 좋은 카페, 추천 후기

[롯데 워터파크] 개장, 준비물, 복장, 요금, 할인에 대해 알아보자!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