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U편의점 신상 도시락

[마늘보쌈] 집밥은 씨유

가격, 맛 후기




오늘은! 역시 자취생의 필수 아이템ㅠㅠ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신제품이 나온지 조금 되긴 했지만! 이제서야 구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원래는 GS25편의점을 애용하지만~ 도시락은 가끔 CU도 맛있는게 많이 나오기 때문에~ 회사 사무실에선 CU가 더 가까우니까ㅠㅠ 이번에는 갔더니! 뙇 있어서!! 바로 구매해서 와서 먹었다는!



바로 마늘보쌈입니다! 그러니까 보쌈이라는거죠!! 수육 바로!!! 고기입니다 고기! 도시락에는 대부분 제육이나 불고기 같은 양념된 고기들이 들어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보쌈 고기인 수육!! 수육이 등장했어요ㅋㅋㅋ GS25에서 수육만 파는 건 보았는데! 도시락으로 나온 건 처음이라! 먹었지요!!! 후기 시작합니다~







우선 겉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 가지 후회되는게 있어요ㅠㅠ 마트에서 요새 천원 정도 하는 한끼 한쌈 같은게 있는데!! 쌈을 좀 사올 걸 그랬어요!! 겉으로 볼 때에도 없죠ㅠㅠ 채소가ㅋㅋㅋ 고기위에 노란 것들이 묻어 있네요!! 저게 아마 마늘 소스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고기가 꽤나 많이 보입니다! 반찬으로는 김치랑 무말랭이랑 쌈장 고추가 있어요~ 생마늘은 없네요ㅋㅋㅋ 마늘소스에 있는 걸로 대체?ㅋㅋㅋ



가격은 4,900원입니다. 한끼 식사 치고는 저렴하죠! 그리고 오도독뼈가 있을지도 모르니 조심하라네요! 있으면 골라서 먹으면 되고~ 드실 수 있는 분들은 그냥 드시면 되겠죠?ㅎㅎㅎ 330g에 595kcal입니다. 한끼로 딱 좋네요! 전자렌지에는 뚜껑을 덮고 돌려도 된다고 하네요~ 편하게 김치류 들은 따로 들어 있어서~ 덜어 내고 돌리면 되겠습니다~ 1000W기준 1분 40초, 700W기준 2분 돌리라고 하네요~ 돼지고기라 기름이 좀 있다보니 전자렌지에서ㅋㅋㅋ 조금씩 튀네요. 꼭 뚜껑 덮으세요!







조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오~ 전자렌지를 여니까 마늘 소스 냄새가~ 화악~ 나더라구요~ 좋네요 좋아! 아무래도 마늘은 사랑이죠?ㅋㅋㅋ 게다가 생마늘이 아니고 마늘 소스니까~ 마늘 싫어하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쌈 아래 상추가 한 장 깔려 있었네요ㅋㅋㅋ 쌈을 사올 걸 그랬어요! 요샌 천원이면 사는데ㅠㅠㅠ



김치류들은 살펴 보겠습니다~ 보쌈김치! 라고 하기엔...조금 겉절이 느낌이지만~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무말랭이! 오~ 무말랭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추와 쌈장! 저는 장을 좋아하진 않아서~ 많이 안 먹었지만 고추랑 잘 어울리고 특히 고추가 풋고추가 아니라 오이고추라서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고기는! 와우 5천원도 안되는 금액에 고기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촉촉하고 야들야들하고~ 근데ㅠㅠ 먹으면서 식으니까 마늘소스도 좀 굳고 고기도 퍽퍽해지고 돼지냄새도 조금씩 나더라구요~ 최대한 빠르게 드시는 걸 권해드릴게요! 



존맛탱! 추천입니다!




추천글

[집밥은 씨유] CU편의점 추천 사골떡국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면 요리 [해산물오일스파게티] 가격, 맛 솔직후기

GS25 편의점 신상 [계란 듬뿍 샌드] 일본 편의점 비교, 가격, 맛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국수 신상! 더울 땐! [열무김치말이국수] 가격, 맛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나폴리탄 스파게티 완전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