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시간 남을 때 추천!

[CGV, 극장, 영화관]

공항에서 영화 보세요!




이번에는 공항에서 시간 떼울 때! 정말 좋은 곳을 소개를! 물론 수속을 밟고 들어 가면~ 낮잠잘 수 있는 곳이나~ 라운지나~ 면세점이나 구경을 할 수 있지만! 그 전에 먼저 공하엥 도착해서 아직 수속 시간이 남았을 때에는! 공항에 있는 CGV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영화관에 가면ㅠㅠ 요샌 어딜 가도 사람이 많죠...더우니까ㅋㅋㅋ 근데~ 공항에는 정말 없더라구요!



우선 공항에 CGV는 좀 뜬금없는 곳에?ㅋㅋㅋ 있고 잘 찾지 않으면 지나치실 수도 있어요ㅠㅠㅋㅋㅋㅋ 눈 크게 뜨고 찾기!ㅋㅋㅋ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영화관이더라구요!ㅋㅋㅋ


<CGV 인천공항점>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로 272 (운서동, 교통환승센터 내 지하1층)

정보 - 2관, 245석






지하 1층에 공항철도나 지하철을 타고 오시면 지나치게 되는 곳인데요. 공항 출발/도착 하는 곳하고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위에 인천국제공항 지하 1층 지도를 보시면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들, 은행, 의료시설 등등이 있는 곳이라서요~ 그리고 GCV가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ㅠㅠ 찾기 어려울지도! 사진처럼 계단이나 기둥에 가려서 안 보이실 수도 있어요! 그러니 잘 찾아서 가보시는 걸로!



위의 정보에서 보셨듯이 2개관뿐입니다. 아무래도 공항이다 보니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도 없었을 것이고ㅋㅋㅋ 고객도 크게 많지 않았기 때문이겠죠?ㅋㅋㅋ 티켓 발권이나 스낵을 파는 곳이 있구요~ 요새는 대부분 어플로 예매를 하실테니ㅎㅎㅎ 위에 사진처럼 생긴게 입구에요...입구는 참 초라합니다ㅋㅋㅋㅋ 제가 갔을 당시에는 쥬라기월드와 탐정 2개의 영화가 상영중이었고 저희는 쥬라기월드를 보기로!ㅋㅋㅋ






이제 극장에 입장했습니다! 입장 하기 전에 들었던 생각이 짐이 꽤나 많을 수 있는데 어쩌지? 했는데~ 친절하게 설명이 있네요. 카트 반입은 불가하기 때문에 스크린 아래 있는 여유 장소에 두고 영화를 보라고 하네요! 따로 맡아 주거나 하진 않나 봅니다ㅠㅠ 저희는 그냥 짐이 적어서ㅋㅋㅋ 자리에 두고 봤어요~ 그리고 저 큰 극장에ㅋㅋㅋ 한 10명 있었나?ㅋㅋㅋ 그래서 자리가 비어서 그냥 의자에도 두고 했습니다.



2개관 합쳐서 245석이기 때문에 스크린이 큰 곳은 아니에요. 그래도 제가 봤던 곳이 조금 더 큰 곳으로 알고는 있습니다만ㅋㅋㅋ 수속하기 전에 시간이 남으시면 2~3시간 정도요ㅋㅋㅋ 영화 보시는 것 추천입니다! 나쵸랑 팝콘이랑 음료도 샀는데~ 역시나 팝콘은 남았다는게 함정ㅠㅠㅠ 즐겁고 재밌는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글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김해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시내버스, 부산)

김해국제공항 시외버스, 리무진 시간표와 요금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면세점, 푸드코트] 체험기,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