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지하1층

[CJ 푸드월드] 푸드코트

식당가 식사 후기




오늘은! 마닐라를 가기 위해서 인천공항에 갔습니다! 인천공항은 언제 가도 설레는 곳이죠!!! 새벽에 3시 비행기이기 때문에ㅋㅋㅋ 일직 와서 공항에서 좀 놀다가! 갈 예정이에요! 그래서~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시작할 참입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 인천공항의 푸드코트같이 여러 식당들이 함께 모여 있는 곳에서 식사를 냠냠 하고 수속을 하러 가 볼까 합니다!



위치는 인천국제공항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스타벅스도 있고~ 하는 곳인데요~ 푸드코트 겸 이름이 CJ FOOD WORLD, 씨제이 푸드월드!입니다ㅋㅋㅋㅋ 계절밥상 소반,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경양식당 이렇게 5개의 체인점이 들어와 있고 주문을 먼저 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찾아 가는 그런 푸드코트 시스템입니다~


<CJ푸드월드 인천공항점>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운서동 2840)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여객동 지하1층

영업시간 - 매일 06:30 - 22:00





분위기는 푸드코트인데~ 조금은 세련된 느낌이에요~ 그래도 푸드코트가 푸드코트죠 뭐ㅋㅋㅋㅋ 일단 주문을 해야 하는데~ 주문은! 아무래도 저녁 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주문은 2가지인데 사람한테 하거나~ 기계로 해야 하는데~ 줄서서 사람에게 하는 곳은ㅠㅠㅠ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그래서 저희는 기계에서! 주문을!!



주문하는 기계가 잘 되어 있어서~ 금방 클릭 클릭해서 결제를 할 수 있었어요~ 저는 경양식당에서 돈가스를!! 너무 돈까스가 먹고 싶더라구요ㅠㅠ!! 일행분은 계절밥상 소반에서 육개장?이었나...뭐였지...ㅋㅋㅋ 아무튼! 그런 국!을 주문 완료 했습니다~ 사실 진동벨이 없다고 갑자기..그래서 직원분이 도와 주시긴 했어요ㅋㅋㅋ 주문을 잘 완료 하고~ 기다립니다~







두구두구 음식이 나왔어요~ 아무래도 공항 푸드코트이니ㅠㅠ 금액은 저렴하진 않아요ㅋㅋㅋㅋ 한식은 한 8천원? 양식은 1만원이 다 넘었던 듯...ㅋㅋㅋ 그런데!! 음식이 후지지 않아요!! 다행이네요ㅋㅋㅋㅋ 비싸고 맛없으면 화날 뻔 했는데~ 비싸고 맛있으니까 그나마 다행!! 여행가는 거니까ㅋㅋㅋ 기분 좋게 먹으면 되죠!ㅎㅎㅎ



일단 전 돈까스를 먹었으니ㅋㅋㅋ 돈까스 리뷰를 해보면! 돈까스가 굉장히 크네요ㅋㅋㅋ 왕돈까스에요~ 그리고 소스를 위가 아니라 아래 깔아 줘서! 바삭바삭 하게도 먹을 수 있고! 밥 양이 좀 적긴 했지만ㅠㅠ 아 스프도 엄청 맛있었고! 그리고 돈까스 옆에 샐러드도 엄청 맛있었어요! 아마 공항 들어가서 라운지 가려고 했었기 때문에ㅋㅋㅋ 그거만 아니었으면 리필 되냐고 물어 보기도 했을텐데ㅋㅋㅋ 아무튼! 1.1만원인가 했는데 맛있었으니 인정!




추천글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나리타공항 제3터미널 면세점, 푸드코트] 체험기, 솔직 후기

김해국제공항 시외버스, 리무진 시간표와 요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