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스카이허브 라운지]




여행의 설렘!! 두근두근을 안고 돌아 왔어요~ 지난 6월 중순에 필리핀 마닐라에 다녀 왔습니다! 출발하기에 앞서서! 공항의 라운지에 들렀습니다~ 오오오~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요! 같이 가시는 분이 가기 전에 현대카드 다이너스 카드를 만들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만들었습니다!



물론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들은 많은데~ 연회비도 저렴하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한 카드라서~ 다이너스 카드를 가지고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비행기가ㅠㅠ 새벽 3시라서...허허ㅋㅋㅋ 12시 이후에 들어가게 되었어요ㅠㅠ 라운지는 낮에 가세요 여러분ㅋㅋㅋ 뭐 가셔서 주무시거나 식사도 되시길 하시겠지만ㅋㅋㅋ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들어 왔습니다~ 아까 말씀 드린 대로ㅠㅠ 야간에는 스낵류만 제공이 되기 때문에~ 요리나 식사류가 조금 제외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참고 하시고~ 그래도~ 나름대로 먹을 것 들은 있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금액은 39달러에요. 우리나라 돈으로 대충 4만원이죠?ㅋㅋㅋ 근데 카드 연회비가 5만원이니까~ 왕복으로 들르거나 2번만 해외에 가도 연회비는 뽑게 되는 거죠~ㅋㅋㅋ



저희가 간 곳은! 24시간 하는 곳은 여기뿐이라는 소리를 듣고! 가게된 스카이 허브 라운지(SKY HUB LOUNGE)입니다. 주변에 샤워실이랑 마사지?실이랑 낮잠 자는 곳도 있는~ 그런 주변에 위치 하고 있어요! 그리고 분위기는 꽤나 괜찮고~ 뷰는 공항 뷰라서ㅎㅎ 사람 구경도 할 수 있고! 티비도 있어서~ 티비도 보면서~ 편안한 쇼파에서 쉴 수도 있습니다! 콘센트도 있어요~ 충전 고고!







그럼~ 이제 식사를 좀 해봐야겠죠?ㅋㅋㅋ 아무래도 12시에 입장을 했는데..밤 12시요ㅋㅋㅋ 새벽 3시 비행기니까ㅋㅋㅋ 밥을 먹고 샤워를 할 계획입니다!ㅋㅋㅋ스낵류만 제공이 된다고 했는데 스낵류가 꽤나 많습니다~ 빵과 시리얼, 각종 샐러드, 과일 조금, 샌드위치, 연두부, 와플, 음료와 라면까지~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저한테 제일 중요한건ㅋㅋㅋ 과연 술이 있느냐 였습니다! 근데! 술이 없다는 글을 봤는데!! 아니에요~ 맥주를 자유롭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올레! 라면도 신라면과 짜장범벅 2종류라서~ 오랜만에 짜파게티 범벅으로ㅋㅋㅋ 맥주도 한 잔 따르구요~ 아무래도 뱅기에서 자고ㅠ 내일 일찍부터 활동해야 해서~ 조금만 먹고!ㅋㅋㅋ 맥주도 많이 먹고 싶었는데ㅋㅋㅋ 아쉽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사용 가능 카드가 있으시다면 공항에서 꼭! 라운지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여행 되세요!




추천글

인천국제공항 시간 남을 때 추천! [CGV, 극장, 영화관] 공항에서 영화 보세요!

인천공항 지하1층 [CJ 푸드월드] 푸드코트, 식당가 식사 후기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