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중일 크루즈! 한국 중국 일본 경유하는 크루즈여행! 1탄




 

이전에 다녀왔던 한중일 크루즈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시간은 지났지만 너무 또 가보고 싶네요!!


전세계의 크루즈를 다 타보는 것을 목표로!!


화이팅팅!! 그럼 오늘의 이야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지중해 크루즈 북유럽크루즈 동남아크루즈 남미크루즈 등등!

 

전세계에 있는 크루즈 꼭 죽기 전에 타보기!!



서울에 있었던 저는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해서 버스를 타고~ 영도국제크루즈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제가 탑승했던 크루즈는 이탈리아 빅토리아호였습니다


부산을 출발하여 일본의 와카야마, 오사카, 중국의 상하이를 경유하여 우리나라 제주를 걷쳐 다시 부산으로 오는 항해를 합니다~


겉모습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여정이~

 

배를 좀 소개해 보구요~ 어떤 시설?들이 있는지 알아 보고!

 

일본 - 중국 - 제주 순으로 기항지에 내려서 여행했던 이야기들도 나눠 보려고 합니다~





 

호텔이 돌아다니는 느낌이기 때문에! 짐을 쌌다 풀었다 할 필요가 없어서 엄청 그 점이 맘에 들더 라구요~

 

물론 기항지에 내려서 많은 시간을 그 지역에서 함께할 수 없는 것도 아쉽긴 하지만~

 

그 곳의 중요 부분만 보고 다음에 그 도시에 여행 오면 되니까요!ㅎㅎ

 

 

 

 

 

 

일단 배 자체가 이탈리아 배였기 때문에

 

크루들도 그렇고 배 자체도 이탈리아 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뭐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요ㅎㅎ

 

그래서 나중에 이야기 할 때가 있겠지만

 

식사가 서양식과 동양식 이렇게 2가지로 나온 다는 것!ㅎㅎ

 

아주 좋은ㅎㅎ



 

 

아래서 올려 찍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겉에는 구명보트랑 여러가지 들이 붙어 있구요ㅎㅎ

 

총 가능 승객: 3,294명, 총승무원: 790명, 무게: 75,166톤, 길이: 252.9m, 높이: 32.2m

 

크기가 어마무시 하죠?ㅎㅎㅎ

 

축구장 보다 큰 넓이라고나 할까요? 높이는 거의 10몇층 높이라니!

 


 



외국인 크루!


선원들이 대부분 외국인들이었구요~


물론 한국인 크루들도 있어서 가끔은 소통하는데 문제도 없고 좋았습니다~


이것은 외국영토로 취급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배를 타면서부터 여권을 검사하고 시작됩니다!

 






한중일 크루즈이다 보니까 대부분의 선원들은 이탈리아인 처럼 생긴 외국인들 이구요~

 

한국 중국 일본인 들을 위한 각각 크루들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 건 그 분들과 소통을 하니까 생각보단 불편한 점도 없이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저는 3인실에서 있었는데 이런식으로 생겼습니다~,


오션뷰는 아니었던게ㅠㅠ 아쉽지만...


여러 이야기가ㅎㅎㅎ


오션뷰를 배의 바깥쪽이라 훨씬 흔들려서 멀미가 많이 유발된다고 하네요ㅎㅎ


그래도 오션뷰 놀러갔을 때 참 좋았다는 것!

 

오션뷰도 그냥 오션뷰와 테라스가 있는 오션뷰로 나뉘는 것 같아요~

 






테라스가 있는 곳에 놀러 갔었는데!

 

와우! 바다 위에 있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저희는 그냥 룸이었는데 이 룸이 배의 더 안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멀리 유발이 덜 한 느낌 이었고

 

탑승 했던 분들 이야기 들어 보니 거의 그렇다고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2탄에서 만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