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중일 크루즈 5탄! 두 번째 기항지 와카야마! 크루즈여행



 

이제 벌써 크루즈를 타고ㅠㅠㅠ

 

3일 째 되는 날입니다ㅠㅠ

 

시간은 왜케 빠르게 가는지ㅠㅠ

 

그래도 한 번에 여행을 가면서~

 

여러 도시들을 즐기고

 

크루즈에서 편안함도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여행은

 

크루즈가 정말 짱인 것 같아요!

 

 

 

 

일본의 두 번째 도시를 가는데요~

 

오늘은 자유여행이 아니라 다같이 다닌 기억이 있어요~

 

이렇게 겨울에 글 쓰면서 8월에 다녀온 곳을 쓰려니!!

 

엄청 따뜻해 보이고ㅋㅋㅋㅋ 더워 보이네요ㅋㅋㅋ

 

괜히 좋아지는 느낌이랄까요?ㅎㅎㅎ

 

 

 

 

 

 

두 번째 기항지였던 와카야마라는 도시입니다~


저희에게는 좀 생소한 곳인데요ㅎㅎ


오사카 근처에 있는 작은 항구도시라고 합니다~


여기도 오사카처럼 성이 있는데 크진 않았구요ㅎㅎ


작은 놀이공원도 있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 와카야마란 어디? (네이버 지식백과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695757&cid=51736&categoryId=51736)

 

 - 일본 긴키(近畿) 지방 와카야마 현(和歌山縣)의 현청 소재지.

 - 기노가와 강과 해안 지대와의 교통 요지로 행정·경제의 주요 기관이 밀집하고 있으며, 상업이 발달하였다.

 - 예부터 삼나무의 집산지로 전통적인 제재 가구공업이 행해짐. 넓이 208.3km2. 인구 39만 7000명.
 

 



고즈넉해 보이는 동네 입니다~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었죠ㅎㅎㅎ

 

와카야마성은 오사카성보다는 훨씬 작았던 기억인데요~

 

아무래도 도시의 크기를 나타내주는 곳이겠죠?ㅎㅎㅎ

 

오사카는 시끌벅적이라면~

 

여기는 조용한 도시이면서

 

일본을 좀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일본만의 정취가 묻어나는 곳!ㅎㅎ

 

물론 그런 곳만 다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ㅋㅋㅋ


 


 



다음으로는 놀이공원에 들른 모습인데ㅋㅋㅋㅋ


하늘로 날아가 버리는 줄!!!ㅎㅎ

 

더운 날씨에 놀이공원도 구경하고~

 

신기하게 저기 어딘지 기억이 없는데ㅠㅠ

 

입장료가 없어서 엄청 신기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그냥 구경도 하고~

 

놀이기구는 타진 않았지만!

 







재밌게 돌아다니면서 일정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 과 같이~

 

날씨가 너무 좋죠ㅠㅠㅠ

 

정말 날씨가 엄청 도와 주었어요!

 

상하이 갔던 날과 상하이 가는 날 밤에 배에서 비가 왔던 것 빼고는~

 

전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너무 즐거웠던 여행이었습니다!



 



 



8월에 갔던 곳이라~


한국보다도 남쪽이라 보니ㅠㅠ


엄청 더웠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ㅋ

 

저런 장승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더워서 반팔마저 걷고 다녔던 기억이~

 



 



 


이렇게 한나절 여행과 함께 다시 크루즈로~

 

지난 오사카는 하루 종일 여행을 하고~ 저녁 때 맞추어서 들어 왔었는데요~

 

이번 와카야마는 한나절만 하고 해가 지기 전에 크루즈로 복귀했었어요~

 

아무래도 이동을 또 해야 하고 하니 조금 부지런하게 움직었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