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중일 크루즈 3탄! 크루즈 여행 오늘은 야외입니다! 

 

 

 


 

저 멀리 일본이 보입니다~


한국 부산에서 출발하여 일본과 사이의 망망대해~


물론 멀리 일본이 보입니다!


날씨가 넘나 좋은것!!







너무 도와줬어요!! 날씨가>_<


물론..덕분이 잠깐사이에 엄청 탔지만요ㅠ

 

진짜 신기하게 다음 날 아침인데~ 바다위에 있는 날인데~

 

너무 좋게도 날씨가 도와 줬어요!!!

 

야호!


 

 

 

 

 

 

 

 

 


 

 

 

일단은 크루즈 뒷편에 이런 카페 장소가 있습니다~


맥주를 빼고는 다 공짜였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이런 카페에 바다를 보며 거의 2~3시간 이야기를 나누었던 기억이!!!


캬~

 








신기하게 정말 좋은 위체에 있는 카페가~

 

모든게 공짜니까ㅋㅋㅋㅋ

 

뭔가 어색한 느낌이랄까요?ㅎㅎㅎ

 

물론 저희가 낸 돈에 다 포함 된 거지만~ㅎㅎㅎ

 

맥주만 빼고 커피는 공짜니까ㅋ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좋죠?ㅎㅎㅎ

 

이런 곳에선 뭐든 즐겁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에 날씨에 아주 오늘 끝내 줍니다!!!!

 

게다가 바다 위에 있다 보니~

 

바람도 많이 불고~

 

즐겁게 한 때를 보낼 수 있는!!!

 

 


 



앞쪽으로 이동을 하면 이렇게 운동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외국인들이~

 

상체 탈의하고 테니스를ㅋㅋㅋㅋ

 

이것 또한 여성분들 눈이 띠용?ㅎㅎㅎㅎ








좋아라 하시던데 저도 하려다가 제지 당하고?ㅋㅋㅋㅋㅋ

 

그냥 구경만 하는 걸로?ㅋㅋㅋㅋㅋㅋ

 

이런!

 


 

 

 



외부에 이런 배드들이 쭉 많아서 되게 쉴 수 있게 잘 되어 있었지요ㅎㅎㅎ


 



대망의 수영장!!


배 꼭대기에서 수영을!!


게다가 야외에서!!


사실 부끄러워서ㅠㅠㅠ 낮에는 못하고 저녁에 했었는데..


야외인데 바다 한가운데에서 비가 왔었어요! 수영하는데!!


완전 환상적인 분위기!!! 짱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