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중일 크루즈 4탄! 첫 기항지 오사카! 크루즈여행



 

크루즈 배가 부산을 출발하여서~

 

다음 날은 대한해협이랄까요?ㅋㅋㅋㅋ

 

망망대해 위에 있었어요~

 

그러면서 일본으로 넘어가는 시점이었구요~

 

첫 기항지는 오사카였습니다!

 

배를 타고 들어 갔던 것이 굉장히 신기했고~

 

물론 시내까지 이동은 같이 했지만 그 이후에는 자유여행으로 다녔어요~

 

가자마자 배가 고프니!

 

라멘을 먹었는데! 라멘 사진이 없군요ㅠㅠ

 

사실 기항지에서 별로 할게 없을 줄 알고 환전을 많이 못했던ㅠㅠ

 

그래서 막 엄청 즐기지는 못했던 슬픔이ㅜㅜ

 

그래서 나중에 제주도에서 한을 풀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

 

 

 

 

 

 


 

제 짝을 만나서ㅋㅋㅋㅋㅋㅋㅋㅋ찍어 본 사진ㅎㅎㅎㅎ

 

뭐 그렇게 쓸모 있는 사진은 아니지만ㅋㅋㅋ

 

뭔가 재밌는 사진이라서 첨부해 봐요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저렇게 사진 찍지가 쉽지 않잖아요ㅠㅠ

 

해외니까ㅋㅋㅋㅋㅋ 그냥 막 찍는거죠ㅋㅋㅋㅋ

 

부끄러움 없이!!

 

 

 

 

 

 


위에는 오사카의 큰 서점 이었는데ㅠㅠㅠ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ㅋㅋㅋ


그곳에서 야외에서 노래를 하고 계신분!


정말 계속 듣고 싶었는데ㅠㅠㅠ


배에 들어가야 하는 시간 때문에 빨리 일어난게 아쉽네요ㅠㅠㅠ

 

라멘을 먹고 막 여러군데 돌아 다녔어요~

 

오사카 성도 갔던 것 같고ㅎㅎ

 

오사카에 놀이공원? 같은 곳도 갔던 것 같고~

 

오사카 얘기만 해도 하루 종일 이지만ㅎㅎㅎ

 

그 중에서도! 마지막에 시간이 다 되어 가는 시점에!

 






서점 앞에서 버스킹 같이? 직접 연주하면서~

 

노래를 하던 여인이시죠!

 

아ㅠㅠ 노래도 넘나 좋고~ 아름답게 생기셨었는데!

 

시간 상 사진만 찍고 갔어야 했던 슬픈 기억이ㅠㅠ

 

다음에 꼭 오사카에 다시 오겠다고 마음을 먹었죠!

 

그러고는 이번 5월에 다녀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중요한건 저 서점이 어디였는지 전혀 기억을 못했다는 함정...ㅋㅋㅋㅋㅋ


 



오사카항에 있는 대관람차에요~


정말 크더라구요ㅋㅋㅋㅋ


저기 아래 편의점에서 맥주를 샀던 기억이ㅋㅋㅋ

 

하루 종일..환전하금액이 적어서ㅠㅠ

 

슬프게 돌아 다녔는데요....

 

그래서 큰 마음을 먹고! 신용카드를 쓸 수 있는 편의점을 갔던 거죠!!!

 

물론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했고!!

 

먹고 싶은 것들을 엄청 담았는데....이런!!!

 







그 당시에는 신용카드가 10만원 이상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좌절ㅠㅠㅠ


저희가 마음껏 골랐는데 3-4만원 이었거든요ㅠㅠㅠ

 

그래서 고른걸 제자리에 돌려 놓고ㅋㅋㅋㅋ

 

간단하게 맥주랑 먹을 만한 것들만ㅜㅜ


골라서 남은 잔돈으로 탈탈 털어서 결제를ㅠㅠ

 

 


 



마지막으로는 우리배~


빅토리아호의 야경?입니다ㅋㅋㅋ


밤에 이렇게 불켜고~ 운항을~

 

신가해요! 배를 타고 가다가 내려서 여행을 하고~

 

뭔가 정말 새롭게 하는 경험이랄까요!

 

재밌었어요~ 혹시 가시는 분들은 혹시나 모르니까..환전을 좀 두둑하게?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자유여행이면ㅠㅠ 항구에서 시간을 많이 뺏길 지도 몰라요~

 

저희는 그래도 여행사와 같이 간 것이라서~

 

시내까지나 유명한 볼거리들은 함께 봐서 나름대로 편했거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여행지를 향해 출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