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국제공항 근처 

노형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 라운지]






제주도!!! 제주도를 다녀 왔기 때문에~ 당분간은 제주도 포스팅이 이어지지 않을까 싶어요!!1 룰루~ 제주도는 항상 너무 설레죠ㅠㅠ!! 근데 주말에 반짝 다녀와서..너무 비싸게 간게 함정ㅠㅠㅠ 지난 6월에 마닐라를 17만원 비행기 주고 갔는데ㅠㅠㅠ 제주도를 18만원에 갔으니...ㅋㅋㅋㅋ 이건 국내가 국내가 아닌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그나마 복층 숙소 12만원에 예약해서 다행이에요!ㅋㅋㅋ



제주도 갈 때는 에어부산을 올 때는 대한항공을 이용했어요~ 어차피..비싸서 저가항공이나 아닌거나 똑같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시간 잘 맞는 걸로~ 도착 하니까! 헬로 제주! 반겨주고 있습니다~ 4가지 버전이나 있더아구요ㅋㅋㅋ 그리고 렌트를 해서~ 일단! 바다부터 구경하러ㅋㅋㅋ 공항 바로 옆에 이호테우해수욕장에 갔습니다~ 야자수!!! 파란 하늘 파란 바다 너무 좋아요!! 햇살이 뜨거워서..사진만 찍고 카페로 슝슝!!






친구랑 저는 먼저 도착하고~ 한 명을 더 기다려야 하는데~ 바로 카페로!! 카페는 바닷가로 가려다가..사실 이호테우해변에서 가려다가 실패해서 시내로 오는 길에 발견한! 곳이에요~ 에스트레소 라운지! [ espresso LOUNGE ] 사실 모르고 갔는데ㅠ 1층은 플리마켓이....열린다는ㅠㅠㅠ 이 얘긴 뒤에서 다시 해요~ㅋㅋㅋ



분위기는 굉장히 좋아요! 뭔가 공장 느낌도 나고 이층도 있는데~ 1층 천장도 엄청 높구요! 의자들도 편해 보이고ㅋㅋㅋㅋ 자리도 넓고 많아요! 음료 가격은 그냥 카페 느낌이에요ㅋㅋㅋ 여러가지 있지만..아침을 안 먹어서ㅠ 라떼 종류로 시켰어요~ㅋㅋ 영업시간은 매일 09:00~ 25:00 오오오 새벽 1시까지 하네요!!








커피가 나오고~ 1층에는 플리마켓이 열린데서ㅠㅠ 2층으로 올라 갔습니다~ 거기서 토퍼도 만들었어요!ㅋㅋㅋ 토퍼가 있어야 도 여행에 재미가 있죠?ㅋㅋㅋ 여러가지 만들어 와서~ 이름도 있고 여행 관련된 것도 있고~ 다들 토퍼 만들어서 가세요ㅋㅋㅋ 사진 너무 이쁘게 나오는 것!



그리고 매주 셋째주 토요일에는 플리마켓이 열립니다. 이름은 에스프레소 인사이드 마켓! 그래서 좀 뭘 사볼 까 했는데..역시나 비싸서ㅠㅠ 그냥 나와버린...ㅋㅋㅋㅋ 그래도 이런게 카페에서 열린 다느넥 신기하네요! 시간 맞추어서 가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인 듯 합니다ㅋㅋㅋ 공항에서도 근처이고~ 노형동 신시가지 근처라! 늘봄도 옆에 있구요~ 좋아요!




추천글

제주국제공항 짐 맡기는 곳, 짐 보관하기 [수하물보관소] 보관, 택배, 포장 등 이용시간, 요금 안내

하강레포츠, 어드벤쳐 액티비티 [짚라인제주] 가격, 코스, 이용안내, 예약 총정리!

난리난 신상! GS25 편의점 [비폰 포띠뽀 쇠고기 쌀국수] 컵라면, 가격, 맛 리얼 후기!

거제도 수국 명소 추천, 여름 데이트코스 추천, 가족여행 추천 [저구항 둘레길] 리얼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