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하이(上海) 기항지 여행! 한국 중국 일본 크루즈~ (한중일)



 

 

그렇습니다ㅋㅋㅋㅋ


제가 크루즈를 먹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즈 안에 저런 크루즈 모형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런 포즈를ㅋㅋㅋㅋ

 

 

 

 

아무튼! 일본에서 출발하여 중국까지 망망대해를 건너서!


세번째 기항지인 상하이에 도착했습니다!


오우~ 벌써ㅎㅎㅎ

 

자꾸 끝나가는 것 같아서ㅠㅠ 아쉬운 느낌만...!!


상하이에서는 그리 오랜 시간 머물진 않았는데요~


두군데 정도 갔던 것 같네요ㅋㅋㅋㅋ


일단 처음으로는 동방명주타워!

 





 

 

# 동방명주 타워

 - 상하이를 상징하는 랜드마크. 높다란 기둥을 중심축으로 구슬 세 개를 꿰어 놓은 듯 독특한 외형이 인상적이다. 고층 건물들이 즐비한 푸둥의 루자쭈이 금융 구에 위치한다. 동방명주탑은 미디어 그룹인 동방명주의 방송 수신탑으로 1994년 준공되었다. 하늘을 찌를 듯 우뚝 솟은 탑의 높이는 468m. 건설 당시 캐나다, 러시아, 중국 광저우에 이어 세계에서 네 번째로 높은 건물,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네이버 지식백과] 동방명주탑 [Oriental Pearl TV Tower] (저스트고(Just go) 관광지, 시공사)


 


 


 

아..제 얼굴 스티커를 붙여버렸어요ㅋㅋㅋㅋㅋ


제 뒤로 보이는 곳이 동방명주 타워로


유명한 건 약 260m에 위치한


바닥이 유리로 된 전망대랄까요?ㅎㅎㅎ

 

낮에 가면 기다려야 된다던데ㅠㅠ

 

정말 기다리다가 엘베를 탔어요~

 

엘베가 엄청 빠르더라구요!

 






들어 보니 동방명주탑 내부의 초고속 엘리베이터는

 

탑승 후 불과 10초 만에 전망대에 도착하고

 

최고층 전망대까지 약 40초 소요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중간 전망대였던 것 같아요?ㅎㅎ


한 번 보시죠~


 



전망대전경입니다~


끝내줍니다

 

동방명주탑의 93m, 263m, 350m 지점에


각각 전망대가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 저희는 중간에 전망대 였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사실 잘 기억이 안나지만ㅋㅋㅋ

 

주변의 초고층 건물들이 이루는 화려한 스카이라인과

 

황푸 강을 바삐 오가는 선박 등


상하이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명소라고 합니다!


 

 

 



오오오


약 260m가 발 밑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덜덜덜

 






 

신기하면서 중국이라 못 믿는거 아니야ㅠ 라고 생각도 했지만

 

그 동안 관광객들이 왔을테니~

 

믿으면서 봤어요!

 

근데 정말 무섭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