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라운지 이용 후기 [PAGSS LOUNGE] 

다이너스 카드 이용




오늘 해 볼 리뷰는! 필리핀 공항에서도 즐겨보는 라운지 입니다! 인천공항에서만 즐길 줄 알았는데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공항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소식에!1 아주 즐겁게 달려갔지요~ㅎㅎ 배는 고프지 않지만ㅋㅋㅋ 약 30분~1시간정도 시간을 죽이기 위해서요ㅎㅎ 현대 다이너스 카드르르 올 초에 만들었는데~ 연회비 5만원에 벌써 3번째 라운지 이용이라 뽕 뽑았어요!ㅋㅋㅋ



현대 다이너스 카드 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 공항 라운지를 검색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주 편리하고 쉬면서 식사도 가능한 라운지 많이들 이용하세요!ㅎㅎ


 현대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이용 사이트 


저희는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의 PAGSS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저희가 간 곳은 제주항공을 타야 해서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1터미널에 있었습니다! 터미널마다 다 작더라구요..생각보다ㅠㅠ 인천공항을 생각하면 안 되는 거였어요ㅋㅋㅋ 그 중에서도 다이너스 카드로 이용 가능한 곳은 PAGSS 라운지! 사실..이름을 어찌 읽어야할지 몰라서ㅋㅋㅋ 게이트2번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그 옆에는 공사를 하는거 보니 새롭게 단장하는 것 같기도 하구요~



내부는...초라하네요ㅋㅋㅋ 너무 인천공항의 라운지를 기대했나봐요!ㅋㅋㅋ 그리고 되게 작구요. 좌석은 안쪽에 더 있는 것 같았어요~ 사진에 나온게 일단 홀은 다 고ㅋㅋㅋ 그 뒤 쪽에 더 자리가 있긴 있었어요ㅎㅎ 그냥 정말 잠깐 쉴 정도만..ㅋㅋㅋ







우선~ 음식들은 신선도가 떨어 지더라구요ㅠㅠ 일행분은 그래서ㅋㅋㅋ 닭죽같은 스프 하나만 드셨어요ㅋㅋㅋ 저는 그래도 하나씩 이라도 맛 보려고! 다 퍼왔는데ㅋㅋㅋ 다 꽝ㅋㅋㅋ 음식도 다 식었고ㅠㅠ 맛고 없고...맥주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커피하고ㅋㅋㅋ 이런!ㅋㅋㅋㅋ



그래도 쉴 수 있고 음료와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좋긴 하지만ㅋㅋㅋ 그래도 너무 급이 떨어지는게 조금은 아쉽더라구요ㅋㅋㅋ 공짜니까 참고 있었죠?ㅋㅋㅋ 음료와 푸딩같은것 맥주들이 냉장고에 있어요~ 그것들도 드시고~ㅎㅎ 맛은 없으니~ 쉬다 가시길~ㅎㅎ




추천글

필리핀 마닐라 현지 음식점 [망 이나살 Mang INASAL] 치킨구이, 할로할로 빙수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스타벅스] 트윈레이크스 위치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전통음식 불랄로, 불란로(Bularo) [GREEN ATS] 필리핀음식 후기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근처 스타벅스 리뷰! (마닐라 라스피냐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