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근처 

스타벅스 리뷰! 

(마닐라 라스피냐스)





오늘부터 올려 볼 글은 마닐라 여행을 가서 보고 듣고 먹었던 것들 입니다~ 사실 마닐라라기 보다는 마닐라 옆에 타가이타이를 놀러 갔어요~ 지인분이 계셔서! 마닐라에 간 것이나 마찬가지죠~ㅎㅎ 항상 공항에서 내리면 기다려 주셨다가 스타벅스를 데리고 가 주시는ㅋㅋㅋㅋ 아주 감사한! 공항에서 조금 떨어져 있긴 하지만~ 테라스도 있는 분위기 있는 스타벅스였어요!



<스타벅스 - Starbucks>
Alabang–Zapote Road, Las Pinas, 1740 Metro Manila, 필리핀

영업시간 -  오전 9:00~오전 12:00


밤12시까지만 영업을 하네요~ 밤에 가도 이쁘게 해 놨더 라구요! 지역은 니노이 아키노 공항에서 남쪽으로 조금 내려와서 라스피냐스라는 곳인데...저도 잘 몰라요ㅠㅠㅋㅋㅋ 암튼 필리핀 마닐라 스타벅스 특집이죠!ㅋㅋㅋㅋㅋ







우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1층에는 자리가 없고 좌석은 2층에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런데 대부분의 필리핀 체인점?에는 청원경찰 같은 경호원 같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괜히 무섭ㅋㅋㅋ 그냥 도와 주기도 하시니까~ 너무 겁먹진 말고 행동 하시길~ 근데 저는 사진찍다가ㅋㅋㅋ 찍지 말라고...왜죠?ㅋㅋㅋㅋ 여긴 좀 까칠하네요..ㅋㅋㅋ 숨겨서 찍었어요;;;ㅎㅎㅎ



마닐라 특산 컵 같은게 있긴 했으나..ㅋㅋㅋ 그냥 구경으로 만족하는 걸로ㅎㅎㅎ 그리고 커피값을 보면! 아메리카노가 120페소 약 2,500원, 콜드브루가 140페소 약 3천원 정도니까! 우리나라보다 싸네요...ㅎㅎ 아무래도 인건비나 땅값이 달라서 그러겠죠?ㅎㅎ 아무튼~ 전 아메리카노를ㅋㅋㅋㅋ







2층에 자리를 잡고! 사실 흡연자분들이 계셔서 테라스도 잡으려 했는데ㅠㅠ 테라스는 만석이라서ㅋㅋㅋ 안 쪽에 앉았어요~ 그래도 아늑하네요! 여긴 컵을 가져다 주지 않고 자리에 두고 가서...아직 덜 치운 자리였지만ㅋㅋㅋ 그냥 우리가 치우고 앉았어요ㅋㅋㅋㅋ 스벅분위기는 다 비슷비슷 한가보네요~ㅎㅎ



커피도! 드디어 한 입! 뭐 맛은 비슷비슷ㅋㅋㅋ 사실 뭐 잘 모르기도 하구요ㅋㅋㅋㅋ 해외에는 아이스가 잘 없다고 하던데ㅋㅋㅋ 여긴 더운 나라라 그런지~ 얼음도 잘 넣어 주네요! 스벅에서의 여유~ 조금 즐기고! 마닐라를 더 즐기기 위해! 갔습니다!ㅎㅎ 마닐라 특집은 계속 됩니다!! 쭈욱~




추천글

일본 도쿄 여행 [시부야 스크램블] 시부야 스타벅스, 마리오카트, 영상 첨부

인천공항 지하1층 [CJ 푸드월드] 푸드코트, 식당가 식사 후기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국제공항 시간 남을 때 추천! [CGV, 극장, 영화관] 공항에서 영화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