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전통음식 불랄로, 불란로(Bularo) 

[GREEN ATS] 필리핀음식 후기





오늘도 역시나 필리핀 마닐라 특집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전통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을 리뷰해 볼 예정입니다! 지인이 계시는 지역이 마닐라에서 조금 떨어진 타가이타이라는 곳이에요! 따가이따이라고 현지인들 발음은 그렇더라구요ㅋㅋㅋ 그럼 그것도 맞겠죠 당연히?ㅋㅋㅋ 근처에 따알화산과 호수를 완전히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서! 식사를 할 예정입니다~~오오오



<Green ATS Bulalohan>

Tagaytay - Nasugbu Hwy, Tagaytay, Cavite, 필리핀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00~오후 7:59, 일요일 오전 8:00~오전 12:00


일요일만 영업시간이 다르네요~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ㅎ 그린아츠? 뭐라고 읽어야 할지 모르겠지만ㅋㅋㅋ 지인분께서 안내해 주셨으니! 분명 현지 맛집이 아닐까 싶은데ㅋㅋㅋㅋ 필리핀 음식 기대가 됩니다!ㅎㅎ






실내는~ 나무로 인테러이된 느낌이고~ 실내에 앉을 수도 있고! 실외에 호수 근처를 바라 볼 수 있게도 가능합니다! 창가면 따알화산과 호수를 다 내려다 볼 수 있으니~ 좋아요~ 필리핀 음식들을 가정식이라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여기 메뉴들이~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ㅎㅎ



그럼 메뉴판을 보면!!!! 하나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지인분이 그냥 다 시켜 주셨어요ㅋㅋㅋㅋ 아무튼 여러가지 파트의 음식들이 엄청 나열되어 있어요ㅋㅋㅋㅋ 굉장히 종류가 많네요....ㅋㅋㅋ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산미구엘을 마지막으로 시키면서~ 주문 완료!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일반! 산미구엘부터 나오구요~ 더운 나라라 그런지 버켓에다가 꼭 얼음을 담아서 차갑게 주더라구요~ 이건 참 마음에 드네요!ㅎㅎ 중간에 소스는 잠깐 넘어 가구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우선 꼴뚜기 볶음이라고 해야 할까요?ㅋㅋㅋㅋ 그런 것들을 먹물소스같은 데에다가 볶은 요리, 김치처럼 같이 먹는 야채볶음, 마지막은 돼지부속볶음?ㅋㅋㅋ 이거 되게 맛있더라구요!ㅎㅎ 굿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소스에 대한 내용인데! 이 소스는 대부분 식당에서 나오고 필리핀 만능 소스랄까요?ㅋㅋㅋㅋ 우선 깔라만시를 하나 넣고 필리핀 고추를 잘라서 넣고 간장으로 마무리 하면 됩니다~ 어디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조금 매콤할 수 있으니~ 맵기는 고추로 조절하시면 좋겠어요!ㅎㅎ








다음 요리들입니다~ 처음껀 생선구이! 아..뭐 비슷한 생선이라고 했는데ㅠㅠ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 암튼! 한국하고 비슷한데 튀긴듯한 식감이에요! 두 번째 국이! 바로바로 불란로인지 불랄로인지ㅋㅋㅋ 쉽게 말하면 갈비탕같은 느낌이에요ㅋㅋㅋ 고기국! 맛있어요ㅋㅋㅋ 한국입맛에도 잘 어울리고~ 다음은 갈릭라이스!! 완전 짱ㅋㅋㅋ 갈릭 라이스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기세에요ㅋㅋㅋ



이게 생각보다 필리핀 음식이 잘 맞는건지ㅋㅋㅋ 한국인입맛하고 어울리는 건지 모르겠는데~ 다 괜찮은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은 홍합볶음?ㅋㅋㅋ 그리고는 돼지고기 튀김?ㅋㅋㅋ 여긴 볶고 튀기는 요리가 많은 듯한 느낌! 돼지고기 튀김은 겉바속촉인데 따로 소스도 나오고 만든 간장소스도 맛있고 하네요ㅋㅋㅋ 신기하게 입맛이 잘 맞는 필리핀 음식 리뷰였습니다ㅋㅋㅋㅋ



추천글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근처 스타벅스 리뷰! (마닐라 라스피냐스)

필리핀 세부 선셋 요트 디너 크루즈 후기

인천국제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스카이허브 라운지]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