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마닐라 현지 음식점 

[망 이나살 Mang INASAL] 

치킨구이, 할로할로 빙수




오늘은 필리핀 현지인들이 아주 자주 간다는 식당에 갔습니다~ 아주 저렴하게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고요! 그리고 필리핀 인들이 닭을 그렇게 많이 먹는 다고 하네요~ㅋㅋㅋ 저희도 닭을 굉장히 많이 먹잖아요?ㅋㅋㅋ 필리핀도 그렇다고 해서! 오늘은 닭요리를 파는 식당에 가보았습니다!



식당이름은 망 이나살 이라고 Mang INASAL 합니다! 정말 엄청 많은 가게들 중에 하나였어요~ 졸리비나 맥도날드 등등과 같이 정말 근처에서 바로바로 찾을 수 있는 가게! 이름의 뜻은 무슨..모든 그릴구이 비스무리였는데..들었는데 까먹ㅠㅠㅠㅋㅋㅋ 아무튼! 저희는 공항에 가는 길에 중간에 들러서 먹었습니다~






주문을 하는 곳이 있어요~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페소 내외인데 뭐 대충 2,500원?ㅋㅋㅋ 엄청 싸죠?ㅋㅋㅋ 저희가 6명이서 8개를 시키고 음료까지 먹었는데 23,000원정도 나왔다고 하셨으니ㅋㅋㅋ 한국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금액이죠?ㅋㅋㅋㅋ 메뉴를 살펴보면~ 볶음요리도 있구요. 구이요리도 있구요~



저희는 닭구이를 선택했어요ㅋㅋㅋ 날개부분이랑 다리부분이 있고, 살은 날개쪽이 조금 더 있다는 점~ 그건 뭐 퍽퍽살과 다리살 선택해서 드시는게 좋을 듯! 암튼 양은 그래요ㅎㅎ 꼬치같은 것도 있구요. 대표 빙수인 할로할로도 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하면 막대기에 숫자가 붙어 있는 걸 주는데 테이블에 꽂아두면~ 서빙해서 가져다 주신 답니다.










먹을게 굉장히 많죠?ㅋㅋㅋ 닭다리쪽하고 날개쪽하고~ 다 맛있어요ㅋㅋㅋ 왜케 필리핀 음식이 내 입맛에 맞는지ㅋㅋㅋㅋ 그리고 중요한 것은! 그릇 색깔이에요~ 흰색은 밥이 리필이 안 되구요. 초록색 그릇은 밥 리필이 무한리필 가능 합니다! 밥을 들고 다니시는 분이 있어서요~ 그 분에게 말하면 바로 밥을 퍼서 주신다는!ㅎㅎ



그리고 역시나 필리핀 만능소스ㅎㅎ 깔라만시+고추+간장 꼭 찍어서 드세요!ㅎ 그리고 원래는 손을 씻고 맨손으로 드시더라구요ㅋㅋㅋ 저도 조금 해보다가ㅋㅋㅋ 도구를 사용하는 걸로...ㅎㅎ 그리고 같이 나온 국! 시니강 이라는 국인데요 따뜻한 식초국 느낌ㅠㅠ 전 별론데 일행 분들은 맛있다고 하신 분들도 계시고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할로할로 라는 빙수에요! 전 이거 엄청 맛있었는데ㅋㅋㅋ 또 다른 분은 한입먹고 안 드셨...ㅎㅎ 암튼! 필리핀음식 입에 맞네요!ㅋㅋㅋ




추천글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스타벅스] 트윈레이크스 위치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전통음식 불랄로, 불란로(Bularo) [GREEN ATS] 필리핀음식 후기

필리핀 마닐라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근처 스타벅스 리뷰! (마닐라 라스피냐스)

필리핀 세부 선셋 요트 디너 크루즈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