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미노피자 신상 메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피자 

with 랍스터볼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습니다~ 피자는 역시나 방문포장이죠! 아무래도 요새는 대부분의 피자 브랜드 점이 방문포장을 하면 3~40% 할인을 하죠?ㅎㅎ 제가 이번에 먹은 도미노피자도 30% 할인!! 그런데 저는 KT 통신사 더블혜택으로 40%할인을 받아서 사먹었어요! 물론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가 나갑니다ㅠㅠ



새롭게 나온!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볼입니다ㅎㅎ 광고를 박서준씨하고 나은이가 했던 기억이 있어요~ 나온지는 조금 됐지만 어쨋든 도미노피자 신상이니까ㅋㅋㅋ 먹어 보기로 했어요! 토핑이 날이 갈 수록 무거운 느낌이 되어 가는ㅋㅋㅋ 거의 뭐..피자에 스테이크를 올려 먹으니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겠죠?ㅋㅋㅋ 먹어 보겠습니다ㅎㅎ






제가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니ㅠㅠ 작은 거 한 판을 시켰어요! 포장부터가 신메뉴 포장이네요~ 그리고 도미노피자에는 내맘대로피자 라는 것이 있어서! 반반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저는 블랙앵거스 프세티으피자와 글램핑 바베큐였나...암튼 고기가 올라 간 것들도 골랐어요ㅋㅋㅋ 살 좀 찌면 어때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괜찮다고 괜찮다고 생각하고 먹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윤기가 좌르르륵 흐르는 고기들이 올라가 있어요~ 아래 부분에 다른 고기는 그건 반반 시킨 글램핑 고기일 것 같아요ㅎㅎㅎ 암튼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를 먼저 하나 집어 먹어 보고 싶네요ㅠㅠ 고기는 진리잖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여러 토핑이 있고 감자도 있고~ 여기서는 잘 안 보이는데~ 맛살 색깔의ㅋㅋㅋㅋ 토핑이 있는데 그게 랍스터볼!!






드디어!!! 먹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줌 좀 땡겨서ㅋㅋㅋ 토핑하나하나 보여드릴게요~ 처음에 있는게 랍스터볼! 저는 볼이라고 해서 좀 동글동글 한 걸 기대했는데...기건 아니네요?ㅋㅋㅋ 랍스터 살을 조금 뭉쳐 놓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생각 보단 큼직큼직 들어 있어서 신기할 정도였어요~



다음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입니다! 고기가 윤기가 너무 나서 너무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사실 뭐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먹는 것에 비하면 벼롤겠지만 그래도 피자 토핑 질에 비하면 좋은 것 같았어요! 한 조각 떼어서 먹기 시작하는데~ 맛있어요! 뭔가 고기고 나름 괜찮고 랍스터볼도 부드럽구요~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대부분 좋아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추천글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버거킹 신제품 신상버거 출시 [밸런스 치킨버거] 할인, 가격, 쿠폰, 맛 리얼후기

전지현씨~ 비에치씨~ BHC치킨 [치레카 순살] 가격, 맛 후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