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신상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전메뉴 가격 포함 후기






오늘은! 맘스터치입니다!!!! 오오오 패스트푸드, 햄버거 전문점 중에서 손 꼽히게 좋아하는 곳이에요~ 싸이버거가 아주 유명하죠?ㅎㅎ 그리고 감자튀김이 아주 맛있죠ㅋㅋㅋㅋ 오늘은 신제품인 인크레더블버거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사실 완전 신상은 아니고ㅋㅋㅋ 나온지는 조금 된 듯 한데! 제가 처음 먹으니까ㅋㅋㅋ 신상이죠 뭐ㅎㅎ



우선 맘스터치 메뉴들과 가격들을 보실 수 가 있습니다. 마살라버거...저것도 신상인가 본데요?ㅋㅋㅋㅋ 제일 위에 크게 있는 것 보니ㅎㅎ 오늘은 인크레더블버거를 세트로 시켰어요ㅎㅎ 단품은 4,900원, 세트는 6,900원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네요ㅋㅋㅋ 그리고 세트에 천원을 추가하면 치즈감자튀김으로 업그레이드! 전 안 시켰지만ㅠㅠ 그렇게 먹으면 jmt이라던데...






암튼 포장을 해서!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맘스터치는 미리 조리를 해 둔 것을 포장해 주는 시스템이 아니고 주문하면 바로 조리를 해서 주는 걸로 알고 있어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ㅠ 저도 앞에 대기팀이 2팀 있었는데 한 15분 정도 기다린 듯 해요...더 기다린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아무튼! 배가 고프니 얼른 먹어봐야 겠는데요



근데! 포장한 것을 꺼내다가 너무 깜놀ㅋㅋㅋㅋ 케이준감자튀김 너무 맛있게 생겨서 이미 알고 있었지만 1차 깜놀, 버거가 거의 콜라잔 높이 만해서 2차 깜놀ㅋㅋㅋㅋ 정말 사진에서 보이시겠지만 버거 높이가 콜라잔 2/3도 넘는 느낌!ㅋㅋㅋ 뭐가 그리 많이 들어서ㅋㅋㅋ 과연 한 입에 먹을 수 있는가...ㅋㅋㅋㅋ






와 드디어 개봉! 개봉하는데도 힘들었어요ㅋㅋㅋ 정말 높네요ㅋㅋㅋㅋ 예전에 롯데리아에 유퍼리안치즈버거였나ㅋㅋㅋ 암튼 그것도 되게 높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이게 최고 높은 듯ㅋㅋㅋㅋ 그래서 드실 때 많이 꾹꾹 눌러서 드시길ㅠㅠ 아니면 한 입에는 절대 안 들어가겠어요ㅋㅋㅋㅋ 우선 빵과 빵 사이에 치킨패티, 양상추, 계란후라이, 햄 등이 들어 있네요ㅋㅋㅋ



치킨은 역시나 맘스터치죠ㅋㅋㅋ 다리살로 부드럽게! 그리고 여러 야채들도 엄청 많고ㅋㅋㅋㅋ 아 중간에 케이준감자튀김ㅋㅋㅋㅋ 제일 맛있어요 프렌차이즈 감튀중에서! 아무튼 버거는 한 번에 먹기가 너무 힘들정도에요ㅠㅠ 그런데 치킨이랑 후라이랑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ㅋㅋㅋ 계란이 중간에서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채소와 치킨이 되게 잘 어울리네요ㅋㅋㅋ 소스도 2종류라서 혹시나 싫어하시는 분들은 적게 뿌려달라고 하심이ㅎㅎ 암튼 굉장하네요ㅋㅋㅋ 인크레더블!




추천글

[도미노피자 신상 메뉴] 블랙앵거스 스테이크피자 with 랍스터볼 후기

버거킹 신제품 신상버거 출시 [밸런스 치킨버거] 할인, 가격, 쿠폰, 맛 리얼후기

전지현씨~ 비에치씨~ BHC치킨 [치레카 순살] 가격, 맛 후기

굽네치킨 추천 [고추바사삭치킨] 솔직 후기,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