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신제품 신상버거 출시 

[밸런스 치킨버거] 

할인, 가격, 쿠폰, 맛 리얼후기





오늘! 리뷰할 것은! 버거킹입니다~ 오오오오 버거킹 리뷰는 엄청 오랜만에 돌아온 것 같은데요~ 지난 몬스터 와퍼 이후로 정말 오랜만 이네요! 이번에도 신제품 신상 버거가 출시되었다는 소문에! 바로 가보았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패스트푸드점 이기 때문에ㅋㅋㅋ 버거킹을 사랑합니다ㅎㅎ 그리고 꽤나 비싼 금액이지만 할인이나 쿠폰을 자주 주어서 더 좋죠!



우선 새로 나온 버거의 이름은! 프리미엄 밸런스 치킨버거 입니다! 오오오~ 소고기 패티가 주인 버거킹에서 또 치킨버거가 나왔군요! 예전에 뉴올리언스버거가 나왔을 때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패티가 너무 맛있어서~ 이것도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가서 주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밸런스치킨버거의 원래 단품은 5,900원, 세트는 6,900원입니다. 그런데 지금 카카오톡 버거킹 플러스친구를 맺으시면 쿠폰을 주어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품을 주문할 경우 음료와 감자튀김을 주는! 단품에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이죠~ 5,900원으로 세트르르 즐길 수 있는 것 이니~ 꼭 쿠폰 받아서 가서 할인받으세요!



프리미엄 밸런스 치킨버거는 새콤달콤한 네 가지 코울슬로에서 찾은 완벽한 맛의 밸런스라고 하네요. 진한 풍미의 시크릿 머스타드, 아삭아삭 상큼한 네 가지 코울슬로, 이국적인 매콤한 맛의 뉴올리언스 치킨! 이 세가지가 조화롭게 밸런스를 맞춘 버거라고 합니다ㅎㅎ 역시! 뉴올리언스 치킨패티 너무 좋아요ㅋㅋㅋ 살짝쿵 매콤한 느낌이 좋거든요! 그럼 이제 먹어 봐야겠죠?ㅎㅎ








그럼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킨! 밸런스 치킨버거! 먹어 보겠습니다. 우선 세트니까~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가 같이 있구요~ 저는 버거를 좀 쉽게 까서 먹습니다. 버거 중간 쯤의 포장지를 가로로 쭉 자르면 결대로 잘 잘려서~ 반만 포장지를 들고 손에 묻지 않고 먹을 수 있죠!ㅎㅎ 우선 겉으로 보이는 것이 치즈와 머스타드 소스가 바로 보이는 군요!



그리고는 뉴올리언스치킨 패티가 있고 그 아래 코울슬로가 깔려 있습니다~ 이렇게 층을 이루고 있고! 한 입 먹자마자! 아 이 패티 정말 맛있다ㅠㅠ 역시! 저는 소고기나 돼지고기 패티도 좋지만 햄버거에 치킨패티가 그렇게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조금은 느끼할 수 있는 맛들을 코울슬로하고 위의 야채들이 잘 잡아 주어서 버거가 상큼한 느낌까지 나는 정도?ㅎㅎ 너무 좋네요! 무거운 버거를 원하시면ㅠㅠ 안 맞으실 수도 있습니다. 



전 아무튼 존맛탱으로 한끼 해결 했습니다!




추천글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와퍼 후기 및 할인 방법 (세트 업그레이드)

버거킹 3900원 세트 (더블패티버거 세트)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런치메뉴, 가격 할인 꿀팁 &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