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현씨~ 비에치씨~ 

BHC치킨 [치레카 순살] 

가격, 맛 후기





오늘은 BHC에서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저의 사랑은 굽네지만ㅠㅠ 굽네 쿠폰도 모아서ㅠㅠ 오늘은 쿠폰으로 먹을라 했는데! 마침 휴무...아마도 휴가기간 이신 것 같네요ㅠㅠ 그래서 차순위인 비에이치씨~ 



그 중에서도~ 뿌링클이나 맛초킹을 좋아하지만ㅋㅋㅋ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 치레카에 도전했습니다~ 나온지는 조금 된 메뉴지만~ 그래도! 뭔가 이름부터 멋지잖아요?ㅋㅋㅋ 치킨 유레카라니?ㅋㅋㅋ 마늘 치킨이라고 하네요! 주문 고고~





 BHC치킨도 한 군데는 휴무라ㅠ 다른 곳에 전화 했더니 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완료! 드디어 왔습니다~ 치레카 소개는 달콤 짭쪼롬한 갈릭소스와 바삭 하고 달콤한 갈릭후레이크가 만나 마늘의 풍미가 깊게 입혀진 갈릭 치킨 새로운 맛의 발견~ * 원료육 : 100% 국내산 닭가슴살이라고 합니다!!



닭 가슴살...ㅠㅠ 살은 덜찔라나요?ㅋㅋㅋㅋ 퍽퍽살은 별론데ㅋㅋㅋㅋ 알아 보고 시킬걸 그랬어요ㅋㅋㅋㅋ 뭔가 그래도 마늘이 들어 간다고 하니~ 맛이 좋을 것 같아서! 시켰어요~ 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치레카 순살은 19,000원입니다!








이렇게 생겼네요~ 소개 사진 처럼 생기긴 했는데~ 제가 생각 한 것보다는 마늘 후레이크가 적어요ㅠㅠ 좀 더 많이 뿌려 주시면 좋을텐데 말이죠ㅋㅋㅋ 소스 자체도 갈릭 소스라서~ 냄새도 좋네요~



그리고 퍽퍽살인데 많이 퍽퍽하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랑 갈릭후레이크 덕분인지 괜찮았어요~ 그런데 먹으면서도 마늘 냄새가 나긴 나는데 좋아하니까 괜찮았는데 후레이크가 더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 싶었어요ㅋㅋㅋㅋ 다음엔 또 다른 후기로 찾아 오겠습니다~




추천글

굽네치킨 신제품!! 달달한 치킨! [허니멜로] 완전 솔직 후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치킨 추천! [맛젤치킨] 문어를 주새우 솔직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