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프란시스코 

[수퍼두퍼버거 - Super Duper Burgers] 

리얼 후기!






오늘은 가본 곳이 바로바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명한 슈퍼두퍼버거입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ㅠㅠ 역시나 날이 다했어요. 날씨가 아주 끝내줍니다 ㅠㅠ 날씨 때문이라도 꼭 다시 가보고 싶어요! 이런 샌프란시내를 거닐다가! 존맛 음식이 없을지...의논을 한 끝에! 역시 미국은 햄버거지ㅋㅋㅋ 해서 찾게된 곳입니다! 슈퍼두퍼버거!



<슈퍼두퍼버거 - Super Duper Burgers>

721 Market St, San Francisco, CA 94103 미국

영업시간 - 주중 8시, 주말 10시30분 오픈, 월화수 11시까지, 목금토 11시30분까지, 일요일 10시까지







굉장히 미국미국한 느낌을 많이 받고 들어갑니다ㅋㅋㅋ 이름부터 수퍼니까 얼마나 대단할지!! 가장 눈에 띄였던 것은! 음료를 역시 직접 받아서 먹는 셀프바같은 곳이 있다는 것!ㅋㅋㅋ 역시 미국이구나 싶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주문할 때 줄 서서 해야 해요ㅋㅋㅋ 인기쟁이에요 여기도 역시나ㅠㅠ 그리고 2층같은 자리도 꽤나 인상적이구요!



아무래도 패스트푸드점이라서 의자나 좌석은 좀 불편하고 비좁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오늘도 밖에서 먹기로ㅋㅋㅋ 깨끗하진 않지만 그래도!ㅋㅋ 한국인분들도 굉장히 많이 오시더라구요ㅋㅋㅋ 아무래도 블로그에 소문이 많이 났나 봅니다!ㅋㅋㅋ 그리고 메뉴판을 찍었는데..너무 줌을 했나ㅠㅠ 전혀 안보이네요ㅋㅋㅋㅋ 죄송ㅠㅠ









이야!! 굉장한 놈이 나왔습니다ㅋㅋㅋ 메뉴가 막 복잡하진 않고 단순했던 기억이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저는 콜라 말고 맥주를 시켰다는!ㅋㅋㅋㅋ 한 번 정도는 맥주에 햄버거를 먹어보고 싶었네요ㅎㅎ 일단 비쥬얼만으로는 완전 대합격!입니다ㅋㅋㅋ 아무래도 미국미국한 버거이다 보니ㅋㅋㅋ 패티에 치즈 흐르는 것 보십시오ㅋㅋㅋ



우선! 맛은 엄청나게 있었구요ㅋㅋㅋㅋ 제 혈관이 막히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오르고 비만이 되는 느낌이었다는?ㅋㅋㅋ 맛있는건 어쩔 수 없잖아요ㅋㅋㅋ 그리고 감자튀김도 괜찮았고 맥주도..ㅋㅋㅋ 햄버거 비쥬얼에 모든게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곳이 아닌가 싶어요!ㅎㅎ 꼭 한 번 들러 보시면 좋겠네요~ 추천!




추천글

미국 라스베이거스 [인앤아웃버거] 리얼 후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왈버거 - Wahlburgers] 리얼 후기!

미국 산호세 [벌브커피 - Verve Coffee Roasters] 아메리카노, 라떼 추천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페닌슐라 Peninsula] 미국식당! Fountain & Grill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