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팰로앨토 

[스팀 - STEAM] 

미국식 중식당 추천





오늘은 추천을 해 드릴만한 곳인데요! 팔로알토가 관광지가 아니다 보니ㅠㅠ 아마 잘 아시는 분도 없으실테고ㅋㅋㅋ 여행가시는 분들도 그닥 없겠지만ㅠㅠ 그래도! 거기서 먹었던 마지막 끼니입니다! 바로바로 중식당입니다! 중식인데요~ 우리나라 중식보다는 뭔가 좀 미국식에 가깝다고나 할까요ㅋㅋㅋ 암튼 친구의 추천으로 같이 가게 되었어요!ㅎㅎ



<스팀 - STEAM>

209 University Ave, Palo Alto, CA 94301 미국

영업시간 - 일~목 오전 11:00~오후 9:30, 금/토 - 오전 11:00~오후 10:00


이름에서도 느껴지시지만 뭘 찌는 그런 음식이 주로 팔지 않을까 싶죠?ㅋㅋㅋ 그럼 리뷰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입장했습니다! 사실 외부는 아니고 테라스 비스무리한 곳도 좌석이 있는데ㅠㅠ 저 때 선거기간인지ㅋㅋㅋ 도로 공사가 한참...ㅋㅋㅋ 뭐 우리나라랑은 다르겠죠?ㅋㅋㅋ 그냥 드립입니다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외부에는 못 앉고 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냥 깔끔한 디자인의 의자와 테이블이었어요~ 생각보다는 따닥따닥 붙여 놓았더라구요!



그리고 조리하는 곳도 뚫려서 위생상태도 확인이 가능하고! 아주 신뢰가 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중식위주로 보이구요~ 매운 거에는 고추 그림으로 표시까지 해 두었습니다ㅎㅎ 영어만 있는게ㅋㅋㅋ 아쉽지만ㅋㅋㅋ 뭐 저정도는 다 아시죠?ㅋㅋㅋ 저도 친구가 주문을 했...ㅋㅋㅋㅋ 그리고 주요 메뉴들은 사진도 있으니~ 괜찮을 겁니다!








드디어 시킨 음식과 맥주가 나왔습니다ㅋㅋㅋ 버드와이저를ㅋㅋㅋㅋ 역시 반주죠ㅋㅋㅋ 처음으로는 중화식 볶음밥이라고 할까요? 되게 뭐 안 들어가 보이는데 엄청 맛있더라고요ㅋㅋㅋㅋ 신기하게 중국맛보단 입맛에 맞아요! 다음으로 나온 건 역시! 고기죠ㅋㅋㅋ 식탁에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죠ㅋㅋㅋ 뭔가 중국식 고기볶음이랄까요...ㅠㅠ



음식이름을 다 몰라서 죄송ㅠㅠ 친구가 주문을 했다보니..ㅋㅋㅋ 아마도 근데 메뉴판에서 찾긴 어렵진 않으실 듯! 그리고는 스팀이라는 이름답게 딤섬!ㅋㅋㅋ 빠지면 섭섭하죠?ㅋㅋㅋ 맛있게! 모아뒀더니 한 상 가득 차려졌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포장 고객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신기방기 동방신기!!




추천글

미국 샌프란시스코 [슈퍼두퍼버거 - Super Duper Burgers] 리얼 후기!

미국 샌프란시스코 [블루보틀커피 - Blue Bottle Coffee] 뉴올리언스 아이스라떼 후기!

미국 라스베이거스 [인앤아웃버거] 리얼 후기!

미국 샌프란시스코 팔로알토 [왈버거 - Wahlburgers] 리얼 후기!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녀상] 성메리광장, 꼭 가봐야할 곳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