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하이(상해, 上海) 기항지 여행, 예원상장(豫園商場)~ 한중일 크루즈! (한국 중국 일본)






상하이의 마천루를 뒤로~


동방명주타워를 떠나서ㅎㅎㅎ


상하이의 중국느낌을 느끼기 위해 이동했는데...


사실 어딘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ㅠ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예원상장이라는 곳 같아요!

 






사실 정확치 않으니ㅠ


너무 믿진 마시길!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예원상장은 쇼핑 거리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으로 한 번 느껴 보시죠!!


 


 

 

검색으로 해 보니~

 

밤에 오면 더 아름답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런 중국식 건물들이 상점들 이라니~

 

신기할 따름이네요!

 

분위기도 좋고~

 

뭐 단체로 움직여서 잘은 못 봤지만~

 

이렇게 되어 있는 곳이 있다는게

 

누가봐도 중국중국중국 이라고 하고 있는 느낌!!

 



 


 


중간에 비가 억수로 쏟아졌는데요~


비가 오니까 더 정취가 느껴지는 느낌이에요~


중국을 흠뻑 느낄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

 

비가 오는 모습 마저 중국같은!!

 

이런 중국식 건물들 사이에서~

 

여행을 하면서 비를 맞아 본다는 것 자체가 흥미로운 일이네요!

 




 

 

그리고 점심으로


사실 중국음식도 먹었는데...


역시 넘나느끼한것 넘나냄새나는것ㅠㅠㅠㅠ


중국 음식은 아직 너무 힘드네요ㅠㅠㅠ

 

그래서 인지 사진 조차 없다는게 함정ㅋㅋㅋㅋ

 

사실 식사 이후에 쇼핑하는 시간이 잠깐 있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ㅋㅋㅋㅋㅋ 비 구경만ㅋㅋㅋ


 



비가오는 상하이를 뒤로~ 크루즈로 돌아갔습니다~


이제 점점 시간이 끝나 가네요~

 

크루즈가 길게 느껴졌는데ㅠㅠ

 

이렇게...아쉽다니!

 

상하이에서 제주 - 부산 으로 이어지는 마지막 여행이 남아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