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 교토 여행 

[하루카 타고 간사이공항에서 교토가기]






오늘은! 일본 여행입니다~ 일본 여행을 11월 초에 다녀왔는데ㅠㅠ 이제서야 올리기 때문에..조금의 시차는 고려해 주시면 좋겠네요! 이번 가을을 위해 보시는 거면 오케이!ㅋㅋㅋ 이번에는 오사카를 다녀왔는데, 교토하루, 오사카 하루 이렇게 있다가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사이국제공항에 내려서 교토까지 이동하는 부분을 올려 보려 합니다~



제주항공을 이용했습니다 저는ㅎㅎ 부산에서 일본가는게 항상 저렴하긴 하더라구요ㅎㅎ 친구들하고 가는 거라 토퍼도 맞추었어요ㅋㅋㅋ 네이버나 위메프 쿠팡 같은 곳에 여행용 토퍼라고 치면 많이 나오니 여행가실 때 꼭 추천해요! 정말 이쁘게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요ㅋㅋㅋ







이제 저희가 간사이국제공항에서 교토로 바로 이동을 했는데요. 거기를 가는 방법은 여라가지가 있지만 저희는 하루카 급행 열차를 타기로 했습니다. 원래 현장 발권을 하게 되면 거의 2만5천원? 인데 한국에서 미리 사서 가면 거의 1만원이나 저렴하게 갈 수 있어요. 저희는 마이리얼트립 어플을 이용했는데, 클룩이나 와그 같은 곳이나 소셜에도 있긴 하더라구요!



간사이국제공항에 도착해서 저희는 직접 수령이라서 1층의 하나투어에서 수령을 받았어요! 바로 받았고 시간만 맞추어서 탑승하면 됩니다. 자유석이라 빠르게 움직이는 센스!ㅋㅋㅋ 지정석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ㅎㅎ 표는 작고 귀엽게 생겼네요ㅋㅋㅋ 열차도 나름 괜찮습니다~








드디어! 교토에 도착했어요! 75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아마 철도 상황에 따라서 75~80분 사이 정도 걸리는 느낌입니다. 생각보다는 엄청 빨리 도착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그냥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했다면 이거보다는 느렸을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곳곳에 한글도 있고!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오나 봅니다ㅎㅎ 교토역은 굉장히 크더라구요. 역사 내부도 넓고, 역 앞에는 환승센터처럼 교통의 중심이...ㅋㅋㅋ 복잡스러웠어요ㅋㅋㅋ 일본의 정취를 느끼기 위해 교토를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금 당황하실 수도ㅎㅎ 그래도 여길 벗어나면 그런 느낌들이 많이 납니다! 교토 잘 도착했네요!




추천글

일본 도쿄 여행 [시부야 스크램블] 시부야 스타벅스, 마리오카트, 영상 첨부

[오모테산도 블루보틀커피] 굉장히 모던한 카페 후기, 일본 도쿄 여행 추천

완전 일본 현지 느낌 도쿄 긴자 뒷골목 이자까야 추천 [유라쿠쵸산직식음가] 일본여행

일본 라멘 추천 도쿄 신주쿠 [이치란,一蘭], 이치란라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