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Brooklyn Roasting Company] 

야외테라스, 뷰 좋은 카페








오늘 리뷰를 할 곳은! 우연치않게 검색해서 갔던 일본의 오사카 카페에요! 이름은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뭔가 해외에 많은 브랜드 같은 느낌적인 느낌인데...잘은 모르겠네요ㅎㅎ 원래는 오사카성을 갔다가 난바로 넘어가던 중에! 뭔가 이쁘고 편안한 카페를 찾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찾아 버린 곳입니다ㅋㅋㅋ 너무 좋아요ㅋㅋㅋ 꼭 한 번 시간내서 들러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 Brooklyn Roasting Company>

2 Chome-1-16 Kitahama,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1-0041 일본

영업시간 - 주중 오전 8:00~오후 8:00, 주말 - 오전 10:00~오후 7:00


기타하마역(게이한본선, 사카이스지선), 요도야바시역(게이한본선, 미도스지선), 나니와바시역(게이한 나카노시마선) 이 세역이 근처에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저는 기타하마역에서 걸어 갔습니다~







실내의 느낌은 이름처럼 영국영국한 느낌인데요~ 영국을 안 가봐서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암튼! 일본 스럽지 않고 뭔가 조금 외국 같은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캐쥬얼한 것들이 많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빵도 팔고~ 커피도 팔고~ 금액은 환율 생각해도 우리나라랑 비슷한 느낌? 조금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냥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이에요ㅎㅎ



그리고 여기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은! 리버뷰! 못하는 영어 한 번 써 봤는데요ㅋㅋㅋ 강을 볼 수 있고 야외 테라스가 있다는 점이에요! 이 주변의 상가들은 전부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옆에 카페나 식당들도ㅎㅎ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싶어요! 오사카 시청도 볼 수 있는 강 뷰!ㅋㅋㅋ 그런데 조금의 단점은...건물이 남쪽에 있고 저희는 그 건물 뒤에라서...오후에는 그냥 강제 그늘ㅋㅋㅋㅋ 이건 좀 겨울엔 추울지도요ㅠ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오사카에 11월 초에 갔거든요~ 너무 춥지도 않구요~ 미세먼지가 여기까진 안 오나봐요ㅠㅠㅠ 아무튼! 덕분에 오랜만에 맑은 하늘과 강을 같이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강 가운데 있는 섬이에요~ 여기에 뭐 시청도 있고 미술관, 박물관 같은 것들도 있더라구요~ 가보진 않고..지도로 확인만ㅋㅋㅋ 아무튼! 그 건너편에서 보는 뷰였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배가 지나가는데~ 유람선이겠죠?ㅎㅎ 거기도 관광객들이 많은데~ 손도 흔들어 주고~ 저희도 같이 흔들고~ 재밌는 광경이! 한국분들도 가끔 계시더라구요~ 한국인들 많은 곳은 좀 여행가서 가기 싫어하는 편인데! 그래도 한 두팀 만났지만! 외국분들이 더 많아서~ 괜찮았던 느낌! 커피도 꽤나 맛있었구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그런 장소였습니다! 사실 의자는 불편해요ㅠㅠ 테라스는 자리를 잘 잡아야...ㅋㅋㅋ




추천글

일본 오사카 교토 청수사 일본가정식 추천 맛집! [기사코 교고쿠 - 喫茶去京極 (kissako kyogoku)]

일본 오사카 교토 여행 [하루카 타고 간사이공항에서 교토가기]

미국 산호세 [벌브커피 - Verve Coffee Roasters] 아메리카노, 라떼 추천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녀상] 성메리광장, 꼭 가봐야할 곳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