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 난바 꼬치, 튀김 추천!

[쿠시가츠 다루마 - 串かつ だるま] 






오늘! 리뷰를 해 볼 곳은! 일본 오사카에 갔다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입니다! 바로 쿠시카츠라고 불리우는 꼬치튀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간단히 맥주와 혹은 하이볼이나 사와와 한 잔 먹을 수 있는 안주라고 생각이 됩니다! 식사로 먹으려면...많이 먹어야ㅠㅠㅠㅋㅋㅋ 아무튼! 오사카 전통음식? 뭐 이런 느낌이에요ㅎㅎㅎ 코치에 먹고 싶은 걸 튀겨서 먹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간 곳은! 사실 원래 쓰텐가쿠 타워 공원이 있는 곳에 있는 데를 가려고 했으나ㅠㅠ 멀기도 하고..해서 그냥 난바 시내에서 마주한 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짱구나 일본 드라마 같은 곳에서 샐러리맨들이 퇴근 후에 퀴김과 맥주 한 잔 하는 그런 느낌입니다!


<쿠시카츠 다루마 - 串かつ だるま>

1 Chome-5-24 Nanba,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76 일본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00~10:30 (라스트 오더 오후 10시)








여기는 아무 정보도 없이 그냥 줄이 많길래ㅋㅋㅋ 한산할 시간을 노려서 왔어요ㅋㅋㅋ 줄이 길어서 인기쟁이 이겠거니 생각하고 왔습니다ㅋㅋㅋ 그런데 미리 평을 하자면...친절하고 맛도 있었지만ㅋㅋㅋ 그냥 그런 곳?ㅎㅎㅎ 내부는 생각보다는 작아요ㅠㅠ 바로 된 곳도 있고 테이블로 된 곳도 있어요~ 참고해서 자리 잡으시면 되는데, 어차피 웨이팅이 있으면ㅠㅠ 남는 자리에ㅠㅠ



메뉴판은 한글로 된 것이 있어서 편했어요~ 아무래도 난바 시내에 있는 곳이다 보니까 우리나라 관광객분들도 많이 찾기 때문에 있겠죠?ㅋㅋㅋ 사실 한글 메뉴판 없는데에 가고 싶었는데ㅠㅠ 아쉬울 따름이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대충 세트로 한 번 시키고! 그 중에 맛있는 걸 낱개로 주문하면 편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주의사항도 있는데!  문화가 소스를 한 군데에 놓고 먹다 보니 한 번만 찍어서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바로 나왔습니다~ 양배추를 주는데 그걸 소스 찍어 먹는 대용으로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그래서 앞접시에 튀김과 함께 드셔도 될 것 같고요~ 먼저 맥주가 나왔습니다! 일본은 생맥이죠ㅋㅋㅋㅋ 뭐 방사능 걱정은 되지만...그냥 일단 온 것! 즐기고 생각하지 않기로! 맛있게 먹으면 건강도 하겠죠!ㅎㅎ



그리고 아까 잠깐 말씀드렸지만! 완전이 우와우와 맛있는 정도는 아니에요ㅠㅠ 사실 쓰텐가쿠 공원에서 먹었던 것이 좀 더 맛있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튀김옷이 두꺼워서ㅠㅠ 조금은 실망입니다. 하지만 튀김은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명언처럼ㅋㅋㅋ 맛은 있더라구요! 맥주와 튀김...뭔들ㅋㅋㅋㅋ




추천글

일본 오사카 난바역 돈까스! 돈가츠! 완전 추천 맛집! [KYK돈까스 - とんかつKYK]

일본 오사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 Brooklyn Roasting Company] 야외테라스, 뷰 좋은 카페

일본 오사카 교토 청수사 일본가정식 추천 맛집! [기사코 교고쿠 - 喫茶去京極 (kissako kyogoku)]

일본 오사카 교토 여행 [하루카 타고 간사이공항에서 교토가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