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오사카 난바역 돈까스! 돈가츠! 

완전 추천 맛집! 

[KYK돈까스 - とんかつKYK]





오늘은! 일본의 돈까스!!1 오오오오오오 일본하면 돈까스죠ㅋㅋㅋ 사실 저는 돈까스라면 우리나라식이든 일본식이든 다 좋아라 합니다! 이날 마지막날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많지 않아서ㅠㅠ 가장 핫한! 난바역 근처에서 찾게 되었어요! 유명한 프렌차이즈 브랜드인 KYK돈까스에 가게 되었습니다! 오오오오~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ㅠㅠㅠ



<KYK돈까스 - とんかつKYK>

2 Chome-5-1-60 Nanba, Chuo Ward, Ōsaka-shi, Ōsaka-fu 542-0076 일본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오후 10:00


돈가츠 KYK입니다! 난바시티 지하 1층에 위치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찾는데는 어렵지 않았던 느낌!ㅎㅎ 돈까스 드시고 가세요ㅠㅠ 여기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일본어만 있는 것도 있고 한글도 있는 것도 있어서 어렵지 않게 시키실 수 있구요! 일어만 있는 것은 스페셜 메뉴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 암튼 저희는 등심안심 세트로 시켰습니다! 아니 모둠이라고 되어 있었나ㅋㅋㅋㅋ 생각보다 가격이 싸진 않아요ㅠㅠ 우리나라 사보텐같은 느낌?ㅋ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맥주!!!! 돈까스에는 맥주죠ㅋㅋㅋ 맥주도 너무 시원한 생맥이라서 완전 좋았습니다ㅋㅋㅋ 일본은 역시 음식인 듯!ㅋㅋㅋ 그리고 샐러드 소스와 돈까스 소스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껏 부어서 드시면 됩니다ㅋㅋㅋ 몇 통을 비운 느낌....ㅋㅋㅋㅋ 소스를 좋아하는 일행이 있었나....ㅋㅋㅋ







등심과 안심 모둠 돈가쓰입니다! 뭔가 다른거 시켜서 4명이서 나눠 먹었어야 했는데..다들 이게 제일 눈에 들어와서 똑같은 걸 시켜버린ㅠㅠ 덕분에 다른 메뉴 사진이 없네요ㅠㅠ 흑흑 밥과 국과 돈까스와 맥주...환성적인 조합입니다ㅋㅋㅋㅋ 일본식 돈까스 답게 고기는 너무 다지지 않고 살아 있고 튀김옷이 바삭바삭해요~



그리고 밥은 추가를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야채는 그냥 줬었어요~ 그러니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은 계속 드시길ㅋㅋㅋ 그래서...소스가 많이 나갔었군요ㅋㅋㅋㅋ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좋아서! 완전 반하면서 먹었네요ㅋㅋㅋㅋ 금액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일본갔으면 돈까스는 먹고 와야죠!




추천글

일본 오사카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브루클린 로스팅 컴퍼니 - Brooklyn Roasting Company] 야외테라스, 뷰 좋은 카페

일본 오사카 교토 청수사 일본가정식 추천 맛집! [기사코 교고쿠 - 喫茶去京極 (kissako kyogoku)]

일본 오사카 교토 여행 [하루카 타고 간사이공항에서 교토가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