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세부 여행 떠나기

(숙소: 블루워터 마리바고 리조트)




필리핀으로!


세부로 떠나 봅시다!!!


지난 10월에 다녀온 세부 입니다~


언제든지 해외여행은 두근두근 거리죠!




김해국제공항에서


에어부산을 타고 갑니다!!!


세부로!!!






이 순간이 항상


제일 설레는 순간이죠~


공항에서 비행기로 옮겨 타는 순간!


그래도~


이번 비행기는 버스타고 이동 하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ㅎㅎ







버스타고 움직이면~


뭔가ㅠㅠ


해외여행 가는거 맞나ㅋㅋㅋㅋ


싶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렇게 통로를 따라서!


비행기에 들어 가는게 완전 두근두근 거린 다는 것!












동남아를 가는 비행기들은


하나 같이 왜 다 밤에 출발 하고ㅠㅠ


새벽에 도착하고 하는 걸까요?


좀 좋은 시간에 움직이면


참 좋을 텐데 말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여행도


3박 5일이 되었네요ㅠㅠ


어쩔 수 없는 숙명인가요ㅠㅠ


동남아는?ㅠㅠㅠ







덕분에 밤의 비행기에서 저런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물론 낮에 가서


파란 하늘을 보고 싶기도 하지만요!


그리고~ 밤 비행기라서~


자는 동안이 될 것 같아서


기내식은 안 줄줄 알았는데~


브리또를 주는 군요!


에어부산의 서비스~


나름대로~ 먹을 만 했던 기억이에요~









새벽 2시쯤인가요?ㅎㅎ


세부에 도착해서~


리조트에서 픽업도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도착 했습니다!


세부섬에 위치한 블루워터 마리바고!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골랐는데ㅠ


괜찮을 지는~ 나중에!


숙소편에서~ 만나 보도록 하시죠?ㅎㅎㅎ







비치도 따로 가지고 있고~


수영장도 3군데라서 골라 보았어요~


물론 제일 중요한건 저희 예상 금액이었기 때문에ㅋㅋㅋ


그것에 맞는 한에서 골랐죠ㅎㅎㅎ


갔더니 할로윈 근처였어서


로비에는 저런 할로윈 장식들도 되어 있네요!










숙소 전경이에요~


2인실인데...


남자3 여자2명이라서ㅠㅠ


숙소비를 아끼기 위해서!ㅎㅎ


방은 2개만 잡는 걸로~ㅎㅎ


그래서 남자 방에는 간이 침대를 설치해 주셨는데~


엄청 친절하게ㅋㅋㅋㅋ


잘 설치해 주시고 가시더라구요~ㅎㅎ


좋아요 이런 서비스!


기대 이상으로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밖에 테라스? 비슷한 곳에서 날만 괜찮으면~


맥주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벌레도 없네요 별로?


 다행이라고 생각 됩니다ㅋㅋㅋㅋ









마지막으로는 맥주!


필리핀 하면 산미구엘이죠~


호로록!!






늦은 3시가 다 되어 가는 시간이지만...


내일 일정이 빡빡하지만...


그래도! 왔으니!


필리핀 맥주는 먹고!


필리핀이 물가가 싼걸 여기서 느꼈어요ㅠㅠ


리조트에 먹는 맥주인데도


값이 싸더라구요!!


사랑해요 필리핀ㅋㅋㅋㅋ 굳굳!!!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