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리핀 세부 선셋 요트 디너 크루즈 후기






세부여행 중에서 가장 좋았던


2개가 오늘 후기를 작성할 디너크루즈


그리고 다음에 작성하게 될 캐녀닝입니다.


디너크루즈는 말 그대로에요~


해가 질 무렵에~ 요트를 타고


식사도 하고~ 음료도 마시는~


중요한 건 음료가 무제한이라는 것!!!!







일단 한국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KKDAY라는 사이트에요~


아래 누르시면 이동!ㅎㅎ


KKDAY 예약 사이트


여기서 날짜로 예약을 하시면 되고~


배는 2시간 동안 타구요!


식사는 제공이 되고~


음료도 탄산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아요!







세부 마리나 선착장이라고 할까요?


도착을 하면~


어떤 건물 2층이 대기실?


예약실? 입니다~


거기서 찍은 뷰~









세부여행 멤버들 입니다~


저녁 5시에 배를 탑니다!


7시까지 함께 진행 되는데요~


1시간 정도 갔다가


1시간 정도 돌아오는 일정이에요~


그래서 가는 동안은 환하고~


돌아 올 때는 야경을 볼 수 있는 것!


보시면 아시겠지만ㅎㅎ


시작부터 맥주를!!!


무제한이니까 최대한! 되는대로!!


식사도 없지만ㅋㅋㅋ 일단 맥주 부터ㅋㅋㅋ







그리고 선장님과~


저희를 가이드 해주었던!


일본계 필리핀인 가이드~


영어도 잘하고


일본어도 잘해서~


소통하는데는 무리가 없었어요~


안전하게 운전 부탁드려요ㅋㅋㅋ


그리고 다행히도!


한국인은 저희 뿐이라서~


정말 여행 다운 여행이었어요!


아직 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알려 지지 않은 것인지~


전부 일본인이시더라구요~


들어보니 일본인이 굉장히 세부에 많이 오는데


한국인들하고 코스가 많이 달라서 그런지~


잘 못 본 다고 하는데


저희는 여기서 실컷 봤다는ㅎㅎㅎ








드디어 출발 합니다~


아직은 해가 지지 않아서~


밝은 사진들을 찍을 수가 있네요~


수상가옥들도 보이구요~


세부 다리도! 보입니다~


다리 이름은 뭔지 잘 모르지만ㅠㅠ








드디어 식사가 나왔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이렇게 식사가 잘 나올 줄은 몰랐어요~


우선~ 하나씩 보면요!


필리핀 사람들이 닭을 되게


많이 먹는 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닭요리들이 눈에 보이네요!







흰쌀밥과 그 옆에~


닭다리!와 닭날개 구이!


맛도 괜찮았어요~ 


거부감 없는 소스랄까요?ㅎㅎㅎ


그리고 왼쪽에 닭꼬치~


닭꼬치가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소스도 비슷하구요~


그리고 새우구이 2마리~


샐러드와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망고!


맹고! 맹고우! 망고우!


이렇게 생망고는 처음 접하는데요~


망고가 제일 맛이 없었어요ㅠㅠㅠ


덜 익은건지..ㅋㅋㅋㅋ 다들 망고만 남겼다는


이렇게 맥주까지 무제한이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ㅋㅋㅋㅋ






이제 해가 저물었어요~


그래서!


야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구름이 많이 껴서


흐려서ㅠㅠ 노을을 제대로 보진 못했지만~


밤이 되어서 야경을 보니 참 좋네요!









저기는 산업현장?


같은 느낌인데요~


원래 SM몰 시사이드 였었나 까지 갔었어서


거기 야경을 찍었어야 했는데ㅠㅠ


실패한거죠ㅋㅋㅋ


아무래도 밤에 폰으로 사진 찍기는


쉽지 않으니까요ㅠㅠㅠ







마지막으로는~


같이 탑승했던


일본분들과 한 컷


혹시나 찾아서 보러 오시진 않겠죠?ㅋㅋㅋ


뭐 그렇게 되면 다시 연락이라도ㅋㅋㅋㅋ


아무튼! 디너크루즈 대만족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