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에서 마사지 받기! (필리핀 궁스파)





동남아에 왔으니 당연히!


마사지는 필수겠죠?ㅎㅎ


그래서 저희도 시간을 내어서~


마사지를 받으러 고고!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었어요~


차밖으로 보이는 세부의 도시~


이런게 정말 여기를 느끼는 거겠죠?ㅎ


세부는 너무 좋았던게~


뭘 예약을 하면


대부분 차로 픽업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좋았죠!


물론 지나 다니면서 버스나 택시를 봤는데ㅠㅠ


현지인이 아니면


타기가 어렵겠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살짝 온 비를 뚫고~ㅎㅎ


도착했습니다!


이런 모습으로 생긴 건물 이었는데요~


뭔가 동남아틱 하다~


하고 느꼈던 것 같아요~ㅎㅎ


신기하게


차가 들어오니 대문을 열고~


픽업하는 차량이 나가니까ㅋㅋㅋㅋ


대문을 닫더라구요...


그래서 좀 이상한 느낌을 들었지만!


어쨌든 마사지 샵이라는 것!ㅎㅎ








저희가 마사지를 받을 생각이 아니었어서


한국에서 미쳐 예약을 하지 않고 갔어요~ㅠㅠ


근데 시간이 좀 남아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로 했죠!


그런데ㅠㅠ


현지에서 어찌 해야 될지 모르던 찰나에ㅋㅋㅋ


카톡으로 예약 같은게 된다고 하여서~


찾아 냈습니다!








궁스파였는데요~


근데 암튼 정확한 예약은 카페에서 진행하고~


카톡이 다시 오더라구요~


저희는 저 메뉴? 종류? 들 중에서


그냥 아로마 마사지


스톤 마사지


밤부엔쉘 마사지를


골랐습니다~


일행중 저까지 3명만 갔거든요~ㅎㅎ


그래서 다 다른거 해보자고 했죠!


전 처음 받아 보는 마사지라서요ㅋㅋㅋ


한국에서도 안 가보고~


홍콩, 싱가폴 갔을 때도 안 가봐서~


기대를 하고! 슝슝







오ㅋㅋㅋㅋ


입구에는 이런 코끼리가 있었어요


상아도 그렇고...


아 로비가 아니라 예약하는 방이었던것같아요










이제 마사지 방으로 들어 갔더니~


일단 짐을 좀 놔두라고 하고~


발마사지 부터 해주시더라구요~


앉아서 발을 마사지 해주시는데


뭔가 좀 부끄럽고ㅋㅋㅋㅋ


발 마사지도 처음이다 보니ㅎㅎㅎ


그러고는 슬리퍼를 주시고~


마사지 받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음..옷을 벗으라대요?ㅋㅋㅋㅋ


흐음ㅋㅋㅋㅋㅋ부끄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가 좀 그랬던게ㅠㅠ


남1 여2 였는데..같은 방에서 파티션 같은거로만 막아 두고ㅠㅠ


방이 없어서 그랬다고 하네요ㅠㅠ







아무튼~ 그렇게 시작 되었습니다!


총 합쳐서 2시간 정도 진행 된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샤워를 했는데..


세부는 다 그런건지..


화장실에 있는 그냥 그런 샤워실에서ㅋㅋ


대충 씻고 나왔네요~


그래서 다른 분들 이야기를 들었더니~


아로마 마사지는 좀 많이 별로였다고 하네요ㅠ


그냥 아프기만 했다고ㅠㅠ


스톤 마사지 하셨던 분은 꽤나 괜찮았다고 합니다


뭔가 마사지사에 따라 달라진 것 아닌가 싶어요?ㅎㅎ


저는 밤부엔쉘 마사지였는데요~


이름만 보고 대충은 알았는데


대나무하고 조개껍데기를 이용한 마사지더라구요~


엄청 아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거 잘 참으시면 해보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저는 첫 마사지 치고는 괜찮았다에 1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