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워터 마리바고 리조트 알아보기! (필리핀 세부)






아침 조식입니다!


늦게 어제 잤지만~


조식을 꼭 일어 나서 먹어야죠~


다 숙소비에 포함인데요ㅎㅎ


리조트 구석구석을 한 번 볼거에요~


물론 첫날에 다른 걸 했지만!


그건 다음 시간에!ㅎㅎ









리조트 자체가~


서양 현대식 건물은 아니에요


필리핀을 느낄 수 있는 정취가 있는


그런 느낌의 건물들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전부 거의 2층짜리 건물이고~


지붕도 동남아 스러운 지붕으로~


물론 제일 많았던 건! 야자수 같은


열대지방 나무들이죠~









그리고 건물과 건물들이 많이 붙어 있지 않고~


숙소들이기 때문에


거리들이 있고


사이사이에 수영장도 있고~


연못도 있어요~


연못에는 이름 모를


엄청 큰 물고기가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을 맞추면


상어 밥주는 쇼? 같은 것도 한다고


팻말에 써 있더라구요~


근데 그 시간에는 항상 밖에 일정이라ㅠㅠ 저희는 못봤지만요


고즈넉하고~ 되게 쉴 수 있는 그런 느낌의


리조트였어요~


좋아요~ 이런 느낌!!!










세 군데나 있는 수영장을


구경해 봐야겠죠!!


세 군데 중에서 가장 큰?


혹은 식당 옆이라 사람이 많았던 곳은


가지 않았어요ㅠㅠ


가서 사진만ㅋㅋㅋ


사진에서 가장 위에 있는 곳 인데요~


블루워터 시그널이 크게 있는 곳이요~








두 번째 사진은


저희 숙소에서 가장 가까웠던 곳!


나름대로 사람이 없어서ㅋㅋㅋ


놀기 좋았어요~


거의 저희 혹은 한 두팀만 더 있어서~


완전 뭐 저희꺼였습니다ㅋㅋㅋㅋ


수영을 할 줄 몰라서ㅋㅋㅋㅋ


처음 배영을 배웠어요!


제도 물에 뜨는 줄 몰랐다는!


물 깊이는 성인 남자 배와 가슴사이?


물론 높낮이가 풀장 안에서도 다 달랐긴 했어요~











여긴 마지막 세 번째!


수영장입니다~


여긴 다른데보다 조금 더 깊었던 느낌이에요~


그리고 숙소 건물들로 둘러 싸여 있어서


더 프라이빗? 한 느낌이었구요~


사실 마지막 곳이라ㅋㅋㅋ


찾아 헤맸다는ㅋㅋㅋㅋ









물은 전부 깨끗했어요~


수영하다가 비도 왔는데ㅋㅋㅋ


느낌 좋더라구요~


그리고 수영장에서는


수영복은 당연히 입으셔야겠지만요ㅋㅋㅋ


튜브는 입장이 안 되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큰 튜브를 가져오신 분들이 있었는데


국ㅠㅠㅠ


그거 없이 노셨어요ㅋㅋㅋㅋ


저흰 다행히 공으로된 튜브 가져 왔는데~


그건 허용되더라구요!


게다가 바로 옆 바에서~ 맥주도 팔고 음료도 팔아서~


배달?도ㅋㅋㅋㅋ 해다 주시고~ 좋더라구요!









마지막은!


리조트에서 가지고 있는


비치에요~


해변!!


바다에 안 들어갈 수 없죠!


라고 생각했지만ㅠㅠㅠ


바닷물은 좀 지저분하고ㅠㅠㅠ


게다가 엄청 뜻뜻해서...


기분이 좋지 않아서요ㅠㅠ


발만 담그고 나왔습니다...에휴ㅋㅋㅋㅋ







그대신에~


만들어져 있는 자리에서~


간단하게 뭘 먹었는데요~


원두막이라고 해야 하나...


뭐 아무튼 거기에 다 벨과 메뉴판이 있어요~


그래서 주문을 그렇게 하면!


바다 끝 쪽에 위치한 바나 식당같은 곳에서~


가져다 주십니다~


나중에 그 바에 갔던 것도 올릴게요!


그리고 먹은 토스트와 피나콜라다~


맛있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