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 달맞이고개

데이트장소 추천

[디에이블]

전망 좋은 레스토랑

메뉴, 가격 후기





오늘 가 본 곳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곳인데요~ 달맞이고개 아시죠?ㅎ 해운대를 쫙~ 내려다 볼 수 있는 고개인데~ 그 길에 위치한 곳입니다! 디에이블이라는 곳이고! 영어로는 The 8ble이라고 쓰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아무튼! 저희는 같이 업무 하시는 분들과 함께 왔는데~ 보니까 가족들이나 연인들하고 같이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디에이블 - 달맞이점>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129 3층 (중동 1508-2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우선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도 있지만 광안리에도 있다고 하네요~ 뷰 좋은 곳에는 다 있나 봐요?ㅋㅋㅋ 연중무휴로 운영하니~ 언제든 갈 수 있는 곳이겠어요!






내부 분위기도 정말 좋고~ 바깥 테라스도 있어서~ 밖에도 앉을 수 있어요~ 날씨 좋고 미세먼지 좋은 날은 밖에 앉아도 참 좋을 듯 하네요~ 안에서 통유리라 해운대가 다 보이니까 그것도 괜찮구요~ 식전빵을 먼저 가져다 주시구요~ 저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무슨 소스인지 잘 모르겠지만ㅠㅠㅠ 빵도 엄청 부드럽구요~ 나중에 파스타 소스에도 찍어먹었더니 참 좋더라구요ㅋㅋㅋㅋ



메뉴판을 드디어 살펴 봅니다~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파스타 필라프,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음료 이런 것들이 메뉴에 있고 금액대는 여느 레스토랑하고 비슷해서~ 뷰까지 좋으니 괜찮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추천메뉴들은 옆에 써 있으니 처음엔 그걸 먹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디에이블 소스가 있나 봐요~ 디에이블 특제 소스로 만든 음식들이 있어서 그것들도 골라 봤어요!










음식들이 엄청 나왔습니다~ 하나하나 리뷰를 하고 싶지만ㅋㅋㅋ 잘 기억이 안나는 것들도 있어서~ 기억 나는 것 위주로 적어 보겠습니다ㅋㅋㅋ 처음엔 샐러드! 사실 전 다른 테이블이라ㅠㅠ 사진만 찍었다는게 함정ㅋㅋㅋ 두 번째는 오일파스타인 알리오 올리오! 적당히 맛있는데~ 더 맛있는데가 많다는 평이었어요ㅋㅋㅋ 세번 째는 해물 크림 리조또, 밥은 먹어야 하니ㅋㅋㅋ 시킨 메뉴인데! 괜찮더라구요~ 해물도 많고~ 고소하고~



네번째는 해물크림파스타, 이건 맛은 있었는데 리조또가 더 나은 느낌이에요ㅋㅋㅋ 다섯번째는 대망의 디에이블 파스타! 이거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왜 이름 걸고 파는지 알겠다는ㅋㅋㅋ 뭔가 크림파스타라서 고소한데 약간은 매콤한 느낌이 나는! 빵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리조또도 디에이블 있던데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다음은 피자! 알프레도피자랑 소고기샐러드피자인데, 소고기샐러드 피자 맛있어요!ㅋㅋㅋ 고기도 맛있고ㅋㅋㅋㅋ 가족들이나 데이트 장소로 추천!




추천글

[부산 광안리 술집추천 동래별장] 제주 딱새우 회, 딱새우 얼큰짬뽕, 가격, 맛 후기!

부산 에어크루즈 [송도해상케이블카] 요금, 예약, 주차장, 이용안내 등 알아보자!

부산 남포동 이자까야 추천 [타카라] 일본식 숯불꼬치구이, 닭껍질 가라아게

[부산지하철] 개찰구 안 (지하철역 내부) 화장실, 무인민원발급기 등 총정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