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치킨 추천 

[고추바사삭치킨] 솔직 후기, 

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





오늘도 치킨 리뷰입니다!! 치킨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데 이제서야 후기를 쓰게 되네요ㅋㅋㅋㅋ 바로 굽네 치킨의 고추바사삭치킨입니다! 포장이 허니멜로로 되어 있지만...그건 신제품이라 그런거니ㅋㅋㅋㅋ 저는 오늘 고추바사삭치킨을 먹을 예정입니다ㅋㅋㅋㅋ 역시 살이 안찌는 굽네치킨이구요ㅋㅋㅋㅋ



튀기지 않고 구우니까ㅋㅋㅋㅋ 살이 안찐다고 믿을예정입니다ㅋㅋㅋ 고추바사삭치킨은 겉에 튀김옷은 아니지만 겉에 고추를 첨가한 양념을 같이 구워낸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그렇다고 매진 않아요!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청양고추의 알싸함! 겉은 바사삭 속살은 촉촉!라고 홈페이지에서는 소개를 해 놓았네요! 그럼 이제 뜯어서 먹어 봅시다~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들어 있죠?ㅋㅋㅋ 치킨과 치킨무, 깨소금, 소스 2가지 종류! 이 2가지의 소스가 고추바사삭치킨의 맛을 한 껏 올려줍니다! 우선 치킨은 말씀 드린대로 겉에 청양고추가 들어간 소스?를 같이 구워내서 그냥 오리지널 굽네와는 많이 다르게 보입니다! 튀김옷을 입고 있는 착각도 들죠ㅋㅋㅋㅋ



그리고 소스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소스는 2가지 종류인데, 굽네 마블링소스와 굽네 고블링소스입니다. 마블링소스는 완전 존맛탱ㅋㅋㅋㅋ 마요네즈와 스리라차칠리소스를 섞어서 만드는 것 같아요! 이거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ㅋㅋㅋ 그리고 고블링소스는 고추가 중심으로 된 약간 매운 소스에요~ 이것은 나름대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소스!










이제 드디어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추바사삭은 순살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일반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일반은 16,000원 순살은 19,000원입니다. 순살이 왜 더 비싼건지ㅠㅠㅠ 아무튼! 전 귀찮으니까 항상 순살로 먹습니다ㅋㅋㅋㅋ 순살이 좋은게 굽네에서는 가슴살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러운 다리살을 사용해서 제 취향저격이에요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구운 달걀이 같이 있어서~ 드시면 되구요! 구워서 기름도 적지만 그래도 조금의 느끼한 맛들을 소스가 잡아 줄 수 있어요~ 고블링소스가 제격이구요. 혹시나 매운게 싫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마블링소스에 찍어서 드시면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실 겁니다ㅋㅋㅋ 너무 맛있어서요! 완전 맛있게 야식 클리어!




추천글

굽네치킨 리뷰! [오리지널] 굽네치킨의 제일 기본

전지현씨~ 비에치씨~ BHC치킨 [치레카 순살] 가격, 맛 후기

굽네치킨 신제품!! 달달한 치킨! [허니멜로] 완전 솔직 후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치킨 추천! [맛젤치킨] 문어를 주새우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