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오늘 먹어 볼 음식은!!!! 바로바로 제 사랑 도미노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야 말로 체인점 피자들 중에서 정말 제일 맛있어요! 물론 제 기준으로요! 게다가 할인도 꽤나 많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이번에는 신제품이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달려 가서 포장주문을 했죠~ 방문포장은 기본적으로 30%할인이 되기 때문에! 자주 이용합니다~ 어플을 이용하면 쉽게 되고~ 자주 먹으면ㅋㅋㅋ 쿠폰도 주고요~ 게다가 KT멤버십 할인도 있으니~ 통신사가 KT이신 분들은 꼭 할인 받으세요!!



새로나온 피자는!! 대왕새우와 소고기인 와규 크럼블이 같이 들어 있는 이름하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오오오~ 블랙타이거는 대하만한 큰 새우죠! 그리고 새우가 쉬림프가 아니고 표준어가 슈림프인가 봅니다ㅋㅋㅋ위의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는 듯! 소개는 바다와 육지의 대왕이 하나 되는 맛!이라고 써 있어요! 그럴 것 같아요!! 라지 33,900원, 미디움 28,000원이네요. 오리지널 라지 1조각 123g에 288kcal, 총 8조각이라고 하니 한 판 다 먹으면 2304kcalㅋㅋㅋㅋㅋ 미디움은 2조각에 191g에 453kcal, 총 6조각이니 한 판 다 먹으면 1359kcal군요~ㅋㅋㅋ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저희 동네에 있는 거제고현점 도미노피자입니다~ 주문은 15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찾아가기 전 15분 전에 어플로 주문 하거나~ 예약 주문도 되니까! 어플로 혹은 전화로 예약하고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방문포장 30% 할인이라고 써 있는데 저는 쿠폰을 받아서 방문포장 40%할인으로 받았습니다! 이번 신메뉴부터는 박서준씨가 광고모델이군요! 요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나오던데~ 송중기/박보검에서 바뀌었나 봐요!



저는 치킨뿐만 아니라 피자도 반반을 좋아해서! 내맘대로 피자라는 메뉴가 있어요~ 거기서 하프앤하프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신상인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와 함께 직화 스테이크를 골랐습니다. 고기가 짱이죠!!ㅋㅋㅋㅋ 이따가 보겠지만 생각보단 서로 비슷하게 생겼네요?ㅋㅋㅋㅋ 아무튼! 리뷰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개봉!!! 역시 도미노 피자는ㅠㅠㅠㅠ 완전 굳이에요ㅋㅋㅋㅋㅋ치즈며 토핑이며 넘나 사랑스러운 것! 미디움을...혼자 다 먹진 못하지만! 그래도 그냥 시켰고ㅋㅋㅋ 한 두조각은 남겨서 나중에 먹으면 되니까요~ 일단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새우 정말 큽니다ㅋㅋㅋ 완전 좋아요ㅋㅋㅋㅋㅋ진짜 새우가 통통해서 더 맛있음!!! 게다가 아까 말하지 않은 치즈가 고다치즈, 체더치즈, 카망베르 크림치즈, 에텐탈 크림치즈 이렇게 4종류 콰트로 치즈퐁듀가 들어가 있어서 풍미 작살! 정말 맛있네요ㅋㅋㅋ



도미노의 최애 피자가 사라졌다가 새로한정판으로 나왔던 도이치휠레피자 였는데! 이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반반으로 시켰던 직화 스테이크는~ 고기가 큰직하게 들어 있어서~ 씹는 맛이 좋고~ 여기에도 비교적 작은ㅋㅋㅋ 사실 작은게 아니지만 새우가 올라가 있어요~ㅋㅋㅋ 아 맞다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에는 파인애플이 올라간다는 사실ㅠㅠ 참고 하세요!



처음은 제 맛 그대로! 마지막은 갈릭디핑소스와 핫소스를 듬뿍 넣어서 더 자극적이게! 마무리~ 추천!




추천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런치메뉴, 가격 할인 꿀팁 &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추천

배스킨라빈스 31 메뉴, 할인 카드 정보 총정리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와퍼 후기 및 할인 방법 (세트 업그레이드)

SKT,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방법, 혜택, 등급, 사용처, VIP (티월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