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와퍼

후기 및 할인 방법

(세트 업그레이드)





자취를 하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정말 좋은 곳이에요! 바로바로 패스트푸드! 아무래도 빠르게 먹을 수 있고 배도 차고 맛도 있고 게다가 혼밥 해도 눈치가 거의 보이지 않구요! 포장도 자유롭게 가능하고! 좋아요! 물론 정크푸드라는 인식도 있고 그렇기도 해서ㅠ 비만이나 건강에 좀 나쁜 측면도 있겠지만 그래도! 좋은건 좋은거죠?ㅎㅎ 그래서 항상 다짐하죠~ 한 달에 2회까지만 먹기로! 근데 그게 잘 되는 달도 있고~ 하루 걸러 하루 먹는 날도 있고요ㅋㅋㅋㅋ 아무튼! 맛좋고 접근성 좋은 패스트 푸드 좋아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곳은 버거킹입니다! 맥도날드가 이상하게 바뀌고ㅠㅠ 사실 조금 거리도 있고요~ 롯데리아는 멀기도 한데 맛이 막 높지 않으니ㅋㅋㅋㅋ 그래서 가장 가깝고 맛도 좋은 버거킹은 항상 저의 픽!ㅋㅋㅋ 그런데 이번에 신메뉴가 나온다고 해서!!! 바로 오늘 당장 갔지요! 바로 몬스터와퍼라는 놈이에요! 3900원 세트에 몬스터베이비가 있는데 뭔가 비스무리할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70일 한정 판매라고 합니다! 4월 16일 월요일부터 6월 24일 일요일까지 딱 10주간 한정 판매라고 하니! 꼭 먹어 봐야겠죠! 그런데ㅠㅠ 신상, 신상품이니ㅠㅠ 가격은 예상해야겠죠ㅠㅠ 하지만! 아래에 할인 받는 방법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바로 달려가서! 버거킹에서 점심을 사왔습니다! 아주아주 뜨끈뜨뜩한 아이들입니다ㅋㅋㅋ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몬스터와퍼하고 몬스터와퍼 주니어입니다. 두 종류인데~ 크기 차이죠 뭐ㅋㅋㅋ 금액도 당연히 차이가 나구요~ㅋㅋㅋ 우선 이름이 와퍼이기 때문에!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 갑니다. 그리고 그 위에는 치즈와 함께 베이컨이 올라 가구요~ 그 위에는 치킨패티가! 그리고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가 올라 가고~ 야채와 토마토가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역시 몬스터베이비가 비스무리 하군요ㅋㅋㅋ 치킨패티와 빨간 디아블로소스~ 근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어요~ 약간 매콤하고 맛있는 느낌정도? 맛도 딱 생각대로에요~ 소고기패티와 치킨패티 두장 먹는 맛!ㅋㅋㅋ 물론 버기킹의 최대장점인 소스 완전 풍부해서ㅠㅠ 그건 항상 매번 좋아요! 그리고 조금 아쉬운건 광고에는 킹사이즈 치킨패티인데ㅠㅠ 생각보다 치킨 패티는 작아서 빵이나 소고기패티보다 작아요ㅠㅠ 니맛도 내맛도 아니기도 하지만 생각보다 맛있었고 양이 엄청 많아요ㅠㅠ 너무 배불러요! 아마 와퍼 시리즈 중에 제일 두꺼운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그럼 마지막으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몬스터 와퍼가 단품 7900원, 세트 8900원입니다. 금액이 역시나 덜덜덜 하죠ㅠㅠ 사실 단품금액도 싼건 아니지만! 단품 금액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점이죠! 역시 카카오톨 플러스친구로 버거킹을 친구 추가하면 쿠폰을 바로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와퍼 주니어는 단품 4900원, 세트 6900원입니다. 그러니 1~2천원 정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쿠폰 사용 제외매장이 있습니다ㅠ 쿠폰사용 불가 지점 - 대명비발디점, 문학야구장점, 삼성라이온즈파크점, 오션월드점, 인천공항1점, 인청공항교통센터1점, 인천공항점, 여주휴게소점, 천안두정점, 경주보문점, 부산 괴정역점, 경남사천점이 있으니 참고 하시고 사용 하세요!



이 뿐만 아니라 2 번째 할인 방법이 있는데요! 맨 아래 사진 중에 영수증 사진이 있습니다! 영수증은 이전에 구매 고객들에게 주는 것이겠죠? 저기에 나와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매장 방문 내용을 설문조사 하면 단품을 세트로 바꿔주는 쿠폰을 줍니다~ 물론 사용 기간이 있으니ㅠ 그건 참고 하셔야 할 것 같구요! https://kor.tellburgerking.com/?AspxAutoDetectCookieSupport=1 바로 여기로 가시면 설문조사 후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싸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글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입장료 및 이용방법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