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도쿄에서 일본 스러운 곳을 찾기 위해 검색을 하던 중에! 이런 거리가 있다는 걸 보고~ 빠르게 알아 보았죠~ 일본 도심에서 일본 스러운 곳을 찾아라! 그리고 걷기 편하게 도보여행할 수 있는 곳! 바로 찾은 곳이 이 곳이에요~ 지금 포스팅 하는 가구라자카라는 거리! 숙소였던 신주쿠와~ 저녁에 구경을 가려고 했던 우에노공원 딱 중간 쯤에 있었던 곳이라 일정에 동선까지 딱 들어 맞는 곳이었어요~



가구라자카
神楽坂(がぐらざか)


구글맵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니까 어렵진 않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한자를 잘 보면 신락판이라고 되어 있어서 신이 즐거워 하는 언덕? 이라는 뜻 정도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거리 분위기를 좀 볼 수 있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접근성은 3개의 지하철 역이 있어서요~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가구라자카역이 있고 여기서 부터 시작하여 이다바시역까지 정도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다바시역이 환승이 많이 되니~ 좋은 것 같기도 하구요! 그런데 저희는 신주쿠에서 와서 우시고메카구라자카역에서 내려서 이동했어요~ 이 3가지 역에서 접근 가능 합니다! 






이런 느낌의 거리들이 계속 되어요~ 물론 메인 거리는 조금 다른 느낌 이긴 한데! 되게 제가 생각했던 일본같은 느낌의 분위기가 나는 곳이었어요~ 이런 느낌도 들더라구요~ 사실 서울은 전봇대라는게 이게 거의 없는데ㅠ 다 전선들이 땅으로 들어가 있잖아요?ㅋㅋㅋ 근데 여긴 아직 많네요~ 그런 것들이 그래서 제가 살고 있는 거제에도 아직 전봇대가 많은데ㅋㅋㅋ 시골인가? 하기도 하고ㅋㅋㅋ 아무튼~ 그런 느낌적인 느낌~



마지막 사진은~ 지나가다가 딱 보인 찻집이에요~ 되게 일본 스러워 보이는! 이름은 톰볼로라고 써있는 것 같은데 찾아보니 육계사주 같은 걸 뜻하더라구요? 이탈리아어로?ㅋㅋㅋ 이런 이름일 줄이야;; トンボロ((이탈리아) tombolo, 톰볼로) ㅋㅋㅋ 아무튼 저런 자연스러운 일본의 모습을 보는게 정말 좋은 거리였어요~ 산책하기에도 좋았구요!





이런 거리들의 연속이 되는 곳이에요~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구석 구석에 묻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되게 정감이 가는 동네였습니다! 시간 되시면 꼭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거리에 사람도 많지 않았구요~ 물론 이제 슬슬 메인 거리로 나갈 건데~ 거긴 사람이 꽤나 많았어요! 한적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라 참 좋았습니다~





이제 드디어 메인 거리로 나왔는데~ 메인거리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어떤 블로그에서는 일본의 쁘띠 프랑스라던데..전 잘 못 느껴서ㅋㅋㅋ 아무튼! 가로등에 빨갛게 거리 이름이 막 붙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거리의 특색이 있어 보였어요~ 작은 가게들부터 쇼핑하는 곳들이 쭈~ 욱 있더라고요! 젊은 사람들도 있고 나이드신 분들도 계시고~ 섞여 있는 그런 느낌?ㅎㅎㅎ



아까 골목여행과는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게다가 이다바시역이 가까워 지면서는 사람도 훨씬 많아 지는 느낌이었구요~ 아무튼! 그래서 이 거리에서 즐기고 보면서 좋았던 기분이 드네요! 그리고 무슨 방송같은게 계속 나왔던 거 같은데~ 잘은 기억이ㅠㅠ 아무튼 즐겁게 걸으면서 보면서 들으면서 여행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 거리에서 사먹었던 유일한!ㅋㅋㅋ 그냥 가게가 이뻐서 들어 갔는데~ 맛있어 보이는게 팔길래! 샀어요ㅋㅋㅋ이름이 매화정인가요?ㅋㅋㅋ 아무튼 이런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가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기는 모찌? 같은 것들이나 당고 같은 것들이~ 팔던데 저희는 맨 아래 동글동글한 놈을 골랐어요! 떡이 조청?같은 곳에 들어 있었는데~ 달달하니 좋았어요~






추천글

일본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