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원래 가서 먹고 싶은 점심이 있었으나ㅠㅠㅠ 거기가 런치타임이 다 지나가버리는 바람에! 이런이런!!! 그래서 원래 다른 모츠나베! 일본식 곱창전골이랄까요? 그걸 먹으려 했는데! 가게를 못 찾고 실패!!!!! 이런!!!! 그래서 지나가다가 마주친 라멘집에 들어 가기로! 겉 모습이 되게 일본 스러워서 일단 합격! 벌써 2시인데ㅠㅠ 점심도 못 먹었으니! 뭘 먹어도 맛있을 거라 생각했지요! 나리타공항에 11시쯤 도착을 했으나 짐을 찾고 입국 심사도 하고~ 나리타 익스프레스 NEX를 타고 신주쿠에 오니! 거의 2시!!! 이런ㅋㅋㅋ 그래서 굶주린 배를 잡고 라멘집으로 슝슝 하시로 했습니다!



욧테코야 (Yottekoya, よってこや - 新宿南口店)

일본라면 전문식당

일본 〒160-0022 Tōkyō-to, Shinjuku-ku, Shinjuku, 3 Chome−35−13 裕永ビル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오전 2:00






일단 일본에서는 이치란 라멘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작년에 오사카를 갔을 때에도ㅠ 라멘을 먹었는데 이치란 라멘 줄이 너무 길어서 옆집에 가서 먹었어요! 누군가 그랬는뎈ㅋㅋ 맛집으로 소문난 옆집이 정말 맛집이라며ㅋㅋㅋㅋ 저희도 기준이 줄을 일단 안 서야 맛있는 집이었기 때문에 이집은 웨이팅은 없었어요! 2시라서 그런지~ 그래도 안에는 손님이 꽤나 있었는데~ 비좁기도 하긴 했지만요~ 바처럼 생긴 곳에 한 6~8명정도 앉을 수 있었고 작은 테이블 2~3개 있었던 것 같아요~ 크진 않은 집 게다가 작다 보니 조리 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괜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내부는 역시 일본스러운! 이런 곳을 원했죠ㅋㅋㅋ 한글은 아예 없었던 것 같아요~ 좋아요 좋아~ 메뉴도 크게 어렵지 않고 심플하고 사진이 다 있어서~ 고르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친구들이 매운거 하나 안 매운거 하나~ 저는 색다른거 하나~ 뭔지 몰라도 고기 많은거 선택했어요~ 금액도 700~1000엔 정도로 아주 비싸진 않았어요~ 그리고 또 시작은 역시 맥주와 함께 해야겠죠?ㅋㅋㅋ 생맥주! 나마비루도 하나 시키고~ 교자도 하나! 배고프니까요ㅋㅋㅋㅋ 






나왔어요!!! 원래 라멘이 먼저 나왔는데!! 사이드 메뉴 부터 소개를ㅋㅋㅋ 아무래도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와야 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 우선 생맥주! 일본어로는 나마비루! 짐들고 밥집 찾느라 고생했는데! 한 모금 마시자 마자 아주 휙~ 날아가 버리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본 맥주 좋아요! 방사능 걱정은 됐으낰ㅋㅋㅋ 그냥 일단 즐겨 보는 걸로~ 근데 일본은 맥주가 좀 비싼ㅠㅠ 아무래도 물가 때문이겠죠?ㅋㅋㅋ 지난 번 홍콩은 맥주가 정말 쌌는데!! 아쉽ㅠㅠㅠ



그리고 나온 교자! 3명인데ㅠㅠ 5개라니 이런!! 한 명이 어쩔 수 없이 1개를 먹어야 했는데 한 명이 쿨하게 양보~ㅋㅋㅋ 굳ㅋㅋㅋ 신기하게 우리나라는 항상 만두는 위쪽을 향하게 먹거나 세팅 하는데~ 얘네는 꼭 뒤로 뒤집어서 주는 것 같아요~ 그게 신기ㅋㅋㅋ 그리고 만두는 어디 넣고 굽더라고요? 기계가 잘 안 보이긴 했는데ㅋㅋㅋ 후라이팬 같은건 아니었던 듯~ 그리고 밖에 저렇게 크게~ 메뉴판도 있어서 한 번씩 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메뉴에 가격이 3개 인 것은 기본, 맵기, 챠슈 추가 등의 내용인 것 같아요!






드디어! 라멘이 나왔습니다! 역시나 진한것 매운것 고기많은 것 이렇게 3가지로 나왔고ㅋㅋㅋ 바에서 먹었는데 그래서 요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가 있었어요~ 면을 삶고~ 국물을 뜨고 거기서 면하고 잘 버무려주고~ 거기에 소스와 토핑을 올려 주시더라구요~ 뭔가 보이니까 더 좋은 느낌?ㅋㅋㅋ 제가 마지막꺼 시켰는데 저만 달걀이 없네요ㅠㅠㅠ 슬프다!! 아무래도 제일 싸서 그런가?ㅋㅋㅋㅋ





첫 번째 건 정말 찐~한 느낌의 국물이었어요! 국물이 완전 굳ㅋㅋㅋ 두번째는 첫 번째랑 같은데 왠지 매운 소스랑 고추기름 같은 걸 넣어 준 듯?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덜 진한?ㅋㅋㅋ 몰르겠어요 사실ㅋㅋㅋㅋ 그리고 제꺼였던 고기가 많은 것은! 뭔가 차슈는 아닌 것 같고~ 좀 부스러기 느낌?ㅋㅋㅋ 암튼 고기의 질은 낮았는데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국물은 간장국물 느낌이에요~ 조금 짰던 기억이?ㅋㅋㅋ 순서대로 픽하겠어요~ 1등 2등 3등으로~ 다음에 가게 된다면 기본 하얀거 먹을 듯!




추천글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한중일 크루즈! 한국 중국 일본 경유하는 크루즈여행! 1탄

일본 오사카 여행!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