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 후기





오늘 리뷰를 해 볼 곳은!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입니다! 분식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이죠! 간식으로도 주식으로도 충분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빨갛게도 먹고~ 하얗게도 먹고~ 여러가지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그 중에서도 무한리필이 있다고 하여 가 보았습니다~ 사실 거제 장평 홈플러스에 생겼기 때문에 가 보게 된 것인데요~ 거제에는 빨간망토라고 먼저 들어 왔었습니다~ 그런데 두끼 브랜드가 들어 왔다고 하셔서! 가보았지요~



두끼라는 이름은 그냥 두끼만큼 먹어라 이런 건 줄 알았는데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이렇게 먹는 다고 이름이 두끼인가 봅니다! 두근두근 거리는 군요! 새로 생긴 곳이라ㅠㅠ 점심 시간 바로 직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이런! 거제는 오픈하고 나면 되게 인기가 많다 보니ㅋㅋㅋ 새로운 브랜드가 들어오면 인기가 참 많아요~ 위치는 장평 홈플러스 아래 지하 1층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찾기 어렵진 않을 것 같아요~







금액은 문 앞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뷔페다 보니까 인당 계산이 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은 7,900원, 청소년은 6,900원, 7세 이하는 3,900원입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이구요.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이라고 합니다. 사실 식사를 1시간 30분 이상 하기는 그것도 어렵죠?ㅋㅋㅋ 물론 직접 조리해서 먹는 즉석 떡볶이 이지만~ 1시간 30분이면 충분 하더라구요~ 배고 너무너무 부르고요ㅋㅋㅋ 아무튼~ 시간은 충분!



그리고~ 추가 메뉴가 있더라구요~ 인당 금액 이외에 추가하는 메뉴들은 추가 금액이 붙는 것인데요. 퐁듀치즈 4000원. 눈꽃치즈 4000원, 볶음밥용치즈 2000원, 부대찌개 떡볶이 3000원, 닭갈비 떡볶이 4000원, 순대볶음 떡볶이 1500원,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음료도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바로바로 기계에서 떠서 먹을 수 있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ㅠㅠㅠ 주류 판매가 없다는것...아ㅋㅋㅋ 뭔가 있는 것 같이 현수막을 보고 들어 가서 시켰는데ㅋㅋㅋ 이런!!! 없다는 군요ㅠㅠㅠ






들어 가면 가운데에 뷔페가 있고 주변에 좌석이 있어서 자리가 부족하진 않아요~ 그런데 맨 창가 쪽에서는 통 유리인데 바로 옆에 대기 줄이 있어서ㅋㅋㅋ 조금은 부담스러워 보이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아무튼! 안에 들어 와서 이제 메뉴를 뜨러 갔습니다~ 일단 기본 식기와 육수는 주시구요~ 그러고는 소스를 넣고 나머지 재료들을 퍼다가 넣고 조리를 하면 됩니다~ 소스와 면류, 야채와 떡볶이, 튀김류까지 되게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음료, 얼음, 그리고 라면바까지! 너무 많이 먹어서ㅠㅠ 라면을 못 먹었던 게 너무 후회됩니다! 어묵바로 있어서 그것도 이용 가능 하구요! 7900원으로는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었어요!



일단 소스는 6개 정도가 있는데, 대구소스 매울신! 있는 것이 가장 매운 소스입니다. 그리고 떡모소스가 그 다음으로 맵고, 두끼소스가 그냥 떡볶이 소스인데 약간 매우니까~ 참고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달고짠 궁중떡볶이 소스, 짜장소스, 크림소스까지 있더라구요~ 여러 소스로 정말 많이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튀김이나 면 종류도 되게 많았구요. 고구마, 김말이, 고기튀김 등 라면, 쌀국수면,  옥수수면, 당면 등ㅋㅋㅋ 종류가 정말 많았고, 특히 떡은 너무 여러종류라서ㅋㅋㅋ 채소랑 버섯, 순대도 있었어요~ㅎㅎ 람녀도 굉장히 많은 종류가 있었구요!



소스를 한 가지만 사용하지 않고! 두끼 황금레시피가 있다고 하네요! 소스 담는 곳에 있던 사진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두끼오리지날 - 두끼소스1국자 + 떡모/즉떡소스 2국자, 2. 두끼베스트 - 두끼소스 1국자 + 떡모/즉떡소스 1국자 + 불꽃소스 1국자, 3. 두끼매니아 - 두끼소스 1국자 + 떡모/즉떡소스 1국자 + 카레/짜장소스, 4. 두끼폭탄 - 불꽃소스 2국자 + 떡모/즉떡소스 1국자, 등의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으니 사용해서 떡볶이를 만들어 먹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튀김에다가 궁중떡볶이를 먼저 먹었어요! 근데 궁중떡볶이는 음... 좀 많이 짜더라구요ㅠㅠ 그러니 그건 좀 참고 하세요! 소스를 조금 넣으시면 됩니다! 아! 달걀도 있었어요ㅋㅋㅋ 삶은 걸로! 그리고는 다 먹고~ 두끼소스로 옮겨 탔지요~ 비엔나도 있었구나!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끼도 조금은 매우니까ㅠㅠ 못 드시는 분들은 위에 나온 황금 레시피를 사용해 보시길! 저희는 궁중떡볶이 한끼, 두끼떡볶이 두끼, 볶음밥까지 세끼를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도 할 수 있어서 간식이 아니라 주식으로 합격!




추천글

거제시 보증음식점 돼지국밥 5천원! 고현 [밀양돼지국밥]

거제 장평 완전 추천 감자탕 맛집 [강원오식당]

거제 고현 추천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