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 추천!

[맛젤치킨] 문어를 주새우

솔직 후기





야식의 최강자! 치킨입니다ㅋㅋㅋㅋ 평소에는 굽네치킨을 엄청 먹습니다ㅋㅋㅋ 혼자 살다 보니ㅠㅠ 한마리 다는 못 먹고 항상 반씩 나눠서 먹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가르치는 학생의 추천으로?ㅎㅎㅎ 고르게 된 치킨! 맛젤치킨입니다. 사실 크게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라서~ 조금은 새로운? 느낌이랄까요~ㅎㅎ 근데 아는 사람은 이 치킨만 골라서 먹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시켜 먹어 봤죠!! 게다가 학생 말로는 금액 대비 양이 엄청 많기 때문에~ 좋을 거라고 얘기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침없이 시켜보았습니다~ 아마도 다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조금은 생소해서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이겠죠?ㅎㅎ 어디를 가도 젤 맛있는 치킨이라고 해서ㅋㅋ 오늘 시킨 치킨은 문어를 주새우인데요ㅋㅋㅋ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문어와 새우가 같이 들어간 치킨입니다~ 여기서는 세트 메뉴로 이런 식으로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이따가 보시면 메뉴도 알 수 있으니!ㅎㅎ 천천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시킨 치킨이 4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40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정말 딱 40분만에 와서~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ㅋ우선 박스가 엄청 큽니다ㅋㅋㅋ네네치킨 박스크기인데 높이가 1.5배는 더 높은 느낌이에요~ 양이 얼마나 될지 두근두근! 그리고 콜라는 큰 걸 주시더라구요? 원래 한 마리 시키면 대부분 작은 콜라를 주시지 않나요?ㅋㅋㅋ 아무튼! 인심 좋아요! 아마도 아예 포함된 가격이기는 하겠죠?ㅋㅋㅋ 겉 모습만으로도 너무 좋네요~ 뚜껑을 딱! 열면 저런 종이가 있습니다~ 치킨학개론ㅋㅋㅋ그래서 남은 치킨이나 치킨을 가지고 만들 요리들이 나와 있어요ㅋㅋㅋ 센스네요~ 치킨야채볶음밥, 치킨피자, 치킨 샐러드, 치킨 파스타 등등~



이제 메뉴를 살펴 보시죠~ 저희가 주문한 것은 해산물 프리미엄 치킨에 있어요~ 여기가 치킨과 해산물 콜라보로 조금 유명하거든요! 꽃게랑 주새우, 문어를 주새우, 불꾸미새우, 게살을 주새우, 양파가 맵쭈, 치즈 인더 새우 이렇게 있는데~ 새우와 게, 문어, 쭈꾸미등이 같이 나오는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그 외의 메뉴들도 있고~ 꿔바로우 치킨도 있네요~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으로 보여집니다~ 그 중에서도 저희는 문어를 주새우!ㅎㅎ





오픈! 입니다~ 해산물 프리미엄!! 이름 그대로네요~ 정말 푸짐해요~ 가격은 21,000원인데~ 이정도면 많네요 정말~ 일단 그냥 후라이드! 그리고 간장치킨과 함께 문어튀김! 그리고 매운치킨과 새우튀김~ 종류로 따지자면 5가지의 종류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 문어가 먹고 싶어서 이걸 시켰구요~ㅎㅎ 그리고 이외에 치킨무하고 뭔가 머스타드인데 조금 다른? 소스하고~ 숙주+무+고추 짱아찌? 같은 것도 같이 들어 있더라구요~



일단 후라이드는 맛있어요ㅋㅋㅋ 간장도 맛있어요~ 간장 양념이 생각보다 짜지 않구요~ 그래서 더 좋은 느낌적인 느낌? 매운 치킨은 2개 정도 먹을 때 까지는 안 매운데~ 점점 매워지는 스타일?ㅎㅎ 근데 못 먹을 정도로 맵지 않아요~ 보통정도?ㅎㅎ 문어는! 딱 좋아요~ 아무래도 해산물이라 물이 나와서 그런지 완전 바삭하진 않아요~ 튀김옷이ㅎㅎ 그래도 알고 먹으니 괜찮아요~ 새우튀김도 맛있구요~ 정말 괜찮네요! 금액대비해서~ 게가 들어 있는건 작은 게튀김이 올라가 있거든요~ 그것도 별미에요! 집 주변에 있으면 한 번 꼭 시켜 먹어 보세요~




추천글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와퍼 후기 및 할인 방법 (세트 업그레이드)

GS25 편의점, GS수퍼마켓 할인카드,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알아보기

GS25 편의점 신상 돈코츠라멘 솔직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