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무라]

거제 덕포해수욕장

전망 좋은 카페 추천





오늘 들러 본 곳은~ 거제의 덕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아나무라 라는  카페입니다! 커피를 먹으러 어딜 갈까 하다가~ 같이 일하시는 분인 인도말 같은 비슷한 카페가 있다 길래ㅋㅋㅋㅋ 찾았는데ㅋㅋㅋㅋ 아나무라였어요~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경상도 사투리인걸로!ㅎㅎ 자세한 건 이따가 나오니까~ 알려 드릴게요~



뷰가 좋습니다~ 건물 안에도 자리가 있고 앞에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차나 커피를 즐길 수 있는데요~ 바로 앞에 전망입니다. 덕포해수욕장이 잘 내려다 보이고~ 짚라인이죠? 저것도 바로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서~ 정말 전망이나 뷰는 끝내 주네요~ 이런 곳에서 커피 한 잔이면~ 힐링 될 기분!





사실 건물은 좀 투박하게 생겼어요~ 위에는 주거시설 같구요~ 1층에는 카페가 운영중입니다~ 주차장도 나름 있어서~ 차량이 있으셔도 편할 것 같은데, 들어 가는 길이 좀 가파라서 조심하셔야 해요!


<아나무라>

경남 거제시 옥포대첩로 430-5 1층(덕포동 88-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겉모습이 조금은 투박했었는데~ 그것과는 달리 안에는 굉장히 아기자기 하고 이뻤어요~ 화분이나 식물들도 많았고~ 인테리어도 꽤나 단정하게 되어 있고~ 책들도 있었구요. 좌식 테이블도 2개 있어서~ 아이가 있으신 가족분들도 이용하기에 편해 보였습니다~ 창가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ㅠ 조금은 거슬렸지만~ 그 뒤로는 바다가 보여서 그것도 좋았어요!






메뉴를 살펴보면! 카페니까 당연히 커피나 음료 메뉴가 있구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4500원으로~ 싸진 않아요~ 그래도 이런 뷰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게 좋은 거죠 뭐ㅋㅋㅋㅋ 차도 있고~ 디저트류와 케이크도 있네요~ 그리고 식사류도 있어요! 돈까스 메뉴인데, 돈까스와 커피를 먹을 수 있고! 런치와 디너 시간에만 가능 하다고 하네요!



그럼! 카페 이름인 아나무라로 돌아와 보면~ 경상도 말이에요~ 여기 있어, 먹어~ 라는 뜻이죠! 무심한 듯 자상한 경상도 사람들의 특유의 감성을 위트있게 녹여 내고자 정한 이름이라고 하십니다~ㅋㅋㅋ 그래서 order는 시키무라, pick up은 아나무라, self zone은 가따무라로 되어 있는게 재밌네요!ㅎㅎ





이제 드디어~ 나왔어요! 음료가! 물론...술을 시켰죠ㅋㅋㅋ 이 분위기와 전망에서 술을 안 먹을 수가 없으니ㅋㅋㅋㅋ 다른 술은 없고ㅠㅠ 버니니만 있다고 해서 버니니 한 잔 했습니다~ 버니니 뒤로 보이는 바다와 전경이 정말 아름답죠?ㅋㅋㅋ 그리고는 고구마라떼를 시켰는데~ 자색고구마라떼 더라구요~ 전망 좋고 뷰가 끝내주는 곳이에요~ 커피 한 잔 하시면 좋을 듯!




추천글

거제 지세포 카페 [정인하우스] 전망 좋은 카페, 추천 후기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예약, 입장권 가격

거제 고현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거제 평화의 소녀상 나들이 (순환버스를 타고~ 소녀상 버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