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핫플 세화해변 카페

디저트 추천 [베롱베롱 구운호떡]






제주 흑돼지를 먹었으면!! 다음은 디저트를 먹어야 겠죠?ㅋㅋㅋ 사실 여기는 낮에 들러 볼라고 했는데! 낮에 불이 안켜 있는 것 같아서ㅠㅠㅠ 그냥 지나갔어요ㅋㅋㅋ 근데 저녁때 다시 와서 보니까!! 사실 계속 영업중이었었다고...ㅋㅋㅋ 이런!!ㅋㅋㅋ 뭐 어쨌든 올 수 있었으니 다행이죠?ㅋㅋㅋ 베롱베롱 구운호떡이라는 곳인데! 호떡을 팔다니!! 게다가 이 더운날..괜찮을까 했지만! 커피 한 잔 먹으러 들어 갔습니다!



<베롱베롱 구운호떡카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1길 39 (세화리 3642-2)

영업시간 - 10:30 - 20:00 (수요일 휴무)


수요일에 쉬는 곳이네요! 그리고 8시까지 밖에 안 하니까! 참고 하셔요~ 저희도 거의 7시반에 가서ㅋㅋㅋ 후딱 먹고 나왔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겉에서 보이다 싶이~ 엄청 아기자기한 곳이에요~ 실내도 넓지는 않구요~ 테이블 몇개와 바 형식으로 된 곳~ 여기서 드시기 보다는 다들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ㅋㅋㅋ 저희는 그래도 꿋꿋하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조명도 사진 찍기 좋은 조명이라ㅋㅋㅋ 굉장히 이쁘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셀카를 올릴 수가 없으니ㅋㅋㅋ 인증은 패쓰하고요ㅋㅋㅋ 바 형식으로 앉는 자리가 엄청 이쁘더라구요~ 화분들도 있고 창도 밖이 보여서~ 한 번 찍어 봤어요ㅎㅎ






이제 주문을 합니다! 메뉴판을 보니까 호떡이 5종류네요! 베롱베롱꿀호떡, 단팥호떡 1,500원, 감귤호떡, 크림치즈호떡 2,000원, 아이스크림호떡도 있네요ㅋㅋㅋ 아마 호떡에 아이스크림을 더 주시는 거 인 듯!ㅋㅋㅋ 저희는 아래 세트로 시켰어요ㅋㅋㅋ 3번 세트! 4종류의 호떡을 전부 맛볼 수 있게요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4장의 호떡과 아이스아메리카노!! 더울땐 아아죠ㅋㅋㅋㅋ 구운호떡이라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게 나왔네요! 우선 꿀호떡은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우리가 그냥 먹는 호떡인데 겉이 조금 다른 느낌~ 단팥호떡도 괜찮았구요. 크림치즈호떡은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데 맛있다고 꼽은 사람은 엄청 맛있다고ㅋㅋㅋ 전 그냥 그럭저럭ㅋㅋㅋ 감귤호떡은...아...독특한데 맛있진 않아요ㅠㅠㅋㅋㅋ 



이렇게 디저트까지~ 끝!




추천글

제주도 세화해변 흑돼지 전문점 [모다돈] 흑돼지 오겹살, 목살 가격, 맛 리얼후기

제주국제공항 근처 노형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 라운지]

제주도 핫플레이스 세화해변 문어 맛집 [야한문어] 가격, 맛 리얼후기

제주국제공항 짐 맡기는 곳, 짐 보관하기 [수하물보관소] 보관, 택배, 포장 등 이용시간, 요금 안내

제주 토속음식점 추천 [예소담] 고기국수, 몸국, 순대국밥, 아강발, 돔베고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