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여름 여행지 추천 

[김경숙해바라기농장]






제주도 여행에서 꽃이 빠질 수 없죠! 사실 수국이 다 져서ㅠㅠ 수국을 보러 가고 싶었는데! 해바라기로 선회했습니다! 여기는 김경숙해바라기 농장입니다. 요새 유명해서~ 많이 찾아 가실 듯 합니다~ 해바라기들이 잘 폈구요~ 아름답게 구경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김경숙해바라기농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번영로 854-1 (회천동 391)



공항에서 많이 멀지 않아서~ 첫 여행지나 마지막 여행지로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여름에 가야 이쁜 해바라기들을 볼 수 있으니!! 고우고우! 입구부터 해바라기가 웃고 있고~ 주차장도 되어져 있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넉넉하긴 하더라구요~ 입장권을 사는데 금액은 3,000원입니다. 그런데! 돈을 내고 들어 갔다가 나오실 때나 혹은 바로 교환을 하실 수가 있어요! 판매하는 제품들로 바꿔서 드시면 됩니다!






입장했습니다~ 해바라기들이 엄청 많아요~ 이 날 날씨가 좀 요란했는데! 그래도 해바라기는 이쁘더라구요~ 노란색과 초록색이 함께 어울어 진 것이!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 한 10~20명 정도 같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다 볼 수 있는 정도 였어요~ 그리고 밭이 2개 정도 개방인 것 같은데~ 한개는 조금 큰 해바라기, 하나는 좀 작은 해바라기였어요~



그냥 찍어도 이쁘고~ 숙여서 찍어도 이쁘고~ 안에 들어가서 누가 꽃인지 찾아 보게끔 찍어도 이쁘구요~ㅋㅋㅋㅋ 생각보다 밭이 커서~ 여기 저기로 찍을 수 있어요~ 근데 옆에서 공사중인지ㅠㅠ 굴삭기가 자꾸 나오는 바람에ㅋㅋㅋㅋ









구름다리가 있는데 중간에~ 거기 올라 가서도 찍어 보고~ 그냥도 찍어 보고~ 많이 돌아다니기엔 도 좀 좁은 느낌도 나구요ㅋㅋㅋ 이날은 해가 뜨진 않아서ㅠㅠ 해바라기들이 조금 숙이고 있긴 했어요...ㅋㅋㅋ 아마 그 이유때문이 맞겠죠?ㅋㅋㅋ



그래서 가져갔던 토퍼와 함께~ 사진도 찍고~ 날이 흐림에도 꽤나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색이 이쁘니까 그런 느낌이에요~ 날 좋을 때 하늘 이쁠 때 가면 훨씬 좋을 듯!







이제 사진을 다 찍고 나왔습니다~ 나올 때에는 저희가 3천원씩 3명이라 9천원을 쓸 수 가 있었는데요~ 교환할 때 한라봉 주스와 해바라기 훈제 육포를 골랐어요! 고기죠ㅋㅋㅋㅋ 언제나ㅋㅋㅋ 주스 4천원, 육포 5천원해서 바꿔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라봉 주스는 정말 한라봉만 있는지..자연의 맛이었고ㅋㅋㅋ 육포는 해바라기씨도 들어가서 그런지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여행지 추천!




추천글

제주도 동부 여행 추천 [함덕해수욕장, 김녕, 하도리 조형물] 북동부 제주 즐기기

제주국제공항 짐 맡기는 곳, 짐 보관하기 [수하물보관소] 보관, 택배, 포장 등 이용시간, 요금 안내

제주 토속음식점 추천 [예소담] 고기국수, 몸국, 순대국밥, 아강발, 돔베고기

제주도 핫플레이스 세화해변 문어 맛집 [야한문어] 가격, 맛 리얼후기

제주국제공항 근처 노형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 라운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