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동부 여행 추천 

[함덕해수욕장, 김녕, 하도해변] 

북동부 제주 즐기기





제주도 여행은 되게 많이 왔는데~ 항상 여러군데를 들르면서 이동시간을 굉장히 많이 가졌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여행은 단 이틀밖에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ㅠㅠ 공항과 숙소 중간에 위차한 곳들만 돌아 다니기로 했습니다! 숙소가 구좌읍 비자림 근처에 마니펜션 행원점이었기 때문에~ 제주도 동부/북동부만 돌아 다니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첫 번째는 함덕해수욕장, 두 번째는 김녕 가는 길에 있었던 사진 포인트! 마지막은 하도해변입니다! 함덕해수욕장부터 하도해변까지는 해안도로로 쭈욱 연결 되어 있기 때문에~ 한나절에 다 구경도 가능한 곳이에요! 너무 더운 요즘이라ㅋㅋㅋ 차에서 내려서 사진만 찍기 바쁘긴 하지만요ㅎㅎㅎ 그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 너무 아름다워요! 역시 바다는 제주도ㅋㅋㅋ 제가 거제도 사람이지만ㅋㅋㅋㅋ 바다는 정말 아름답네요~ 포인트 1. 함덕해수욕장 입니다! 대명리조트도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요새 많은 상가들이 들어서고 있는 곳이라서 카페며 밥집이며 갈 곳도 많아요~ 물론 검증은 좀 더 필요하긴 하겠죠?ㅎㅎ



<함덕해수욕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조천읍 함덕리 1004-10)


여기는 모래가 되게 부드러워요~ 그리고 파도가 세게 치는 곳은 아니라서 그런지! 가족들이 굉장히 많이 와 계시더라구요~ 저희도 사진을 찍었는데ㅋㅋㅋ 세명이서 가서 한 명이 찍어서 둘이 나온 부분입니다ㅋㅋㅋㅋ 바다와 하늘과 모래가 어우러져서 막 찍어도 인스타각!









포인트 2. 자보카 게스트하우스, 카페 입니다! 해안도로를 계속 따라 가다가 김녕해수욕장을 가기 전에 만난 곳이에요~ 사실 사유지인 듯 합니다.. 바닷가까지 사유지인지는 모르겠지만 게스트하우스와 카페가 같이 운영되는 건물 뒷편에 만들어진 곳인데~ 아마 주인분께서 세워둔 조형물들 이겠죠?ㅎㅎ 여기도 사진만 찍었다 하면 인생샷, 인스타각입니다ㅋㅋㅋㅋ



<자보카 게스트하우스, 카페>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141 (김녕리 6159)


사유지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꼭 주인분이나 가게에 이야기를 하시고 사진을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아니라면 마음껏 즐기셔도 되겠지만요! 인생샷 많이 남기시길 바랄게요~






마지막 포인트 3. 하도해변, Hado 조형물 입니다. 요새 해운대도 그렇고 여러 관광지에서 많이 세워지고 있는 조형물입니다! 산굼부리에 한글/영어 조형물고 있었고 제주 고네리인가에도 있고, 해운대, 제가 사는 거제의 학동 해수욕장에도 있습니다~ 아주 사진찍이에 안정맞춤이죠! 여기는 제주 동쪽의 하도리입니다~ 이거 찾아 엄청 헤맸다는게 함정ㅠㅠ 근데 절대 어렵지 않은 곳에 있어요!


<하도리 Hado 조형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하도리 3354 건너편!


주소는 별방진이라는 제주에 있는 성곽?? 주소인데요~ 이거 바로 건너편 방파제에 있어요~ 사진 정말 잘 나오니까! 한 번 씩 들러 보세요~ 저희는 하도해변까지 갔는데...너무 가시면 못 찾아요ㅠㅠㅋㅋㅋ




추천글

제주국제공항 짐 맡기는 곳, 짐 보관하기 [수하물보관소] 보관, 택배, 포장 등 이용시간, 요금 안내

제주국제공항 근처 노형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 라운지]

제주 토속음식점 추천 [예소담] 고기국수, 몸국, 순대국밥, 아강발, 돔베고기

제주도 핫플레이스 세화해변 문어 맛집 [야한문어] 가격, 맛 리얼후기

제주도 세화해변 흑돼지 전문점 [모다돈] 흑돼지 오겹살, 목살 가격, 맛 리얼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