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동문시장 회, 딱새우 

동문시장 야시장 후기!








오늘 후기를 남겨볼 곳은!! 제주도 여행의 완전 마지막 주자입니다! 모든 여행을 끝내고..짐을 제주공항에 맡기고ㅋㅋㅋㅋ 대미를 장식하러 동문시장에 왔습니다!!! 오오오~ 동문시장은 제주 시내에 있는 재래시장으로 해산물과 야시장으로 아주 요새 핫플레이스가 된 곳이죠! 그러니ㅋㅋㅋ 안 가 볼 가 없네요!



<제주 동문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문로 16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1148-2)


제주동문시장같은 경우에는 딱새우로 엄청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구요~ 그러다 보니 관광객도 많고 야시장을 열게 되었어요~ 그래서 핫한 장소?ㅎㅎㅎ 가 되었네요!! 오늘은 그 두가지를 모두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타자로는!! 당연히 회와 딱새우입니다! 동문시장을 조금 들어 가면 바로 나오는데요~ 사실 입구집에서 사시는 건 많이 비추입니다ㅠㅠ 무조건 회를 사야 딱새우도 판다는 식으로 장사를 하시던데... 조금 더 들어 오셔서 사세요! 아무래도 조금 더 서비스정신이 있으신 분들인 것 같아요~ 저희는 사진에 있는 올레수산에서 샀는데~ 완전 입구 말고는 다 비슷비슷해 보였어요~



그래서 따로따로 사도 되고~ 원하는 회도 떠 주신다고 하셨지만ㅋㅋㅋ 귀찮은 관계로 딱새우와 광어회를 픽했습니다ㅋㅋㅋ 딱새우회에 소주라니!!! 동문시장 주변에도 회를 먹을 만한 곳은 많으니까~ 너무 시장 내에서 박스깔고 드시지 마셔요ㅠㅠㅋㅋㅋㅋ 저희는 편의점에서 얼음컵을 사서ㅋㅋㅋㅋ 소주를 드링킹!ㅎㅎ 아주 녹네요 녹아ㅠㅠㅠ








다음으로는 다시 동문시장으로 돌아와서~ 야시장도 갔어요! 야시장은 정말 더 활기차더라구요! 먹을 것들이 굉장히 많아서ㅋㅋㅋ 그리고 사람도 많아서ㅠㅠㅠ 줄도 많이 서야 해요! 그건 참고하고 가시면 좋겠어요~ㅋㅋㅋ 그래도! 맛있어 보이는게 엄청 많더라구요!! 오오오 다 사먹고 싶었는데ㅠㅠ 돈도 배에 남은 자리도 없으니ㅋㅋㅋㅋ



두개만 골라서 먹어야 겠어요ㅋㅋㅋ 그래서 계란빵같은 일본 음식과ㅋㅋㅋㅋ 흑돼지 바게트 고기다발!!!1 골랐어요ㅋㅋㅋㅋ 다들 음식이 싸진 않지만 비싸지도 않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그냥 마음껏 먹고픈거 드셔도!ㅎㅎㅎ 일단 계란빵같은건..그냥 그랬어요ㅋㅋㅋㅋ 근데 흑돼지 함박바게트는 정말 맛있고ㅋㅋㅋㅋ 고기다발로 주셔서 멋도 있던데요ㅋㅋㅋ 야시장도 한 번씩 가보셔요!ㅎㅎ




추천글

제주도 성게 전복 돌솥밥 전문점 [춘심이네 2호점] 고등어조림, 옥돔조림, 옥돔구이 가격, 맛 리얼 후기

제주도 연인 데이트, 친구, 가족여행 추천 [아침미소목장] 직접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

제주도 여름 여행지 추천 [김경숙해바라기농장]

제주도 동부 여행 추천 [함덕해수욕장, 김녕, 하도리 조형물] 북동부 제주 즐기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