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성게 전복 돌솥밥 전문점

[춘심이네 2호점] 

고등어조림, 옥돔조림, 옥돔구이 

가격, 맛 리얼 후기







오늘은 제주도에서 두번째 점심을 먹은 곳입니다! 사실 계획이 없었는데ㅋㅋㅋ 그냥 가던 길에 뭔가 유명한 집이름을 본 느낌적 느낌이라서 들어 갔어요~ 블로그에서 많이 본 듯한ㅋㅋㅋ 사실 갈치를 먹고 싶었는데ㅠㅠㅠ 갈치집인 줄 알았는데..1호점이 갈치중심이라고..ㅠㅠ 아무튼! 신시가지 근처에 있는 춘심이네 2호점입니다!



<춘심이네 2호점>

제주 제주시 1100로 3114 (노형동 158-1)

영업시간 - 오후 9까지


이상하게ㅋㅋㅋ 오픈 시간은 안 써 있네요ㅋㅋㅋ 지도어플에는 오전 9시라고 나오긴 하는데..ㅋㅋㅋ 아무튼! 춘심이네 1호점은 서귀포에 있고 갈치전문점, 2호점은 신시가지끝 노형동에 있고 돌솥밥/고등어/옥돔 전문점이라고 하고 3호점은 함덕해수욕장에 돔베고기국수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그럼 이제 메뉴판을 스캔합니다~ 원래 저희는 갈치를 먹고 싶었기에ㅠㅠ 제일 비슷한 생선조림으로...ㅋㅋㅋ 고등어조림, 옥돔조림, 옥돔구이 등의 고등어 옥돔 요리가 있구요. 스페셜이나 세트 메뉴도 있어요~ 돌솥밥 전문점이라 돌솥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전문점인거 조차ㅋㅋㅋ 나중에 알아서...ㅋㅋㅋ이런!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옥돔조림과 해물뚝배기로 시켰습니다~ 3인이었어요~ 양은 꽤나 많더라구요ㅋㅋㅋ 특히 옥돔조림이~ㅋㅋㅋ 우선 시키고 보니까! 우도땅콩막거리를 팔더라고요ㅋㅋㅋ 시켜야죠!ㅋㅋㅋ 그리고 밑반찬이 나왔는데!! 오오오오 달걀후라이가!! 넘나좋은것ㅋㅋㅋㅋ 게장까지~ 반찬들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옥돔조림이 생각보다 양이 꽤나 많더라구요!! 하긴!! 4만원인데!!! 많아야죠ㅋㅋㅋㅋㅋ 옥돔은 고기가 쫄깃하다고 해야 할까요?ㅋㅋㅋ 맛있더라구요! 반건조같은걸 사용하시는건지ㅋㅋㅋ 맛있어요! 국물도 맵진 않고 밥하고 같이 먹기 딱 좋은 정도! 그리고 해물뚝배기는 전복부터 뙇!



사진만 찍고ㅋㅋㅋ 바로 해체를 해주셨어요~ 이런거 좋아요! 저희가 하면 놓치는 부분도 있을지 모르는데요~ 직접 해체를 다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사실 땅콩막걸리 맛이 없어서...ㅋㅋㅋㅋ 그냥 제주 막걸리를 시켰어요! 이건 써 있듯이 생유산균...ㅋㅋㅋ 뭔가 요거트 막걸리 맛이에요ㅋㅋㅋ 조금 시큼?ㅋㅋㅋ 



아무튼 점심 한끼 잘 먹었습니다!




추천글

제주 토속음식점 추천 [예소담] 고기국수, 몸국, 순대국밥, 아강발, 돔베고기

제주도 핫플레이스 세화해변 문어 맛집 [야한문어] 가격, 맛 리얼후기

제주도 세화해변 흑돼지 전문점 [모다돈] 흑돼지 오겹살, 목살 가격, 맛 리얼후기

제주국제공항 근처 노형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 라운지]

제주 핫플 세화해변 카페, 디저트 추천 [베롱베롱 구운호떡카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