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연인 데이트, 친구, 

가족여행 추천 [아침미소목장] 

직접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




오늘 방문한 곳은! 목장입니다!!! 오오오~ 제주도에서 간 곳이라 말들이 있는 목장일 줄 알았는데! 젖소 목장이에요!! 게다가 여기는 우유주기 체험과 채소주기 체험 두가지를 할 수 있다는 거!! 그래서 방문 해 보았습니다~ 연인들기리도 친구들끼리도 특히 가족들끼리 여행을 오기에 딱 안성 맞춤 이고 사진 찍을 포인트도 많이 있답니다!



<아침미소목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동길 160-20 (월평동 157)

영업시간 - 월,수,목,금,토,일 10:00 ~ 17:00, 화요일 휴무


화요일에 쉬는 날이니까! 참고 하셔서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찾아가시는 길이 대부분 외길이라ㅠㅠ 운전하기 힘드실지 모르겠지만~ 올라 오는 길이 많은지~ 이용객에 비해서 차를 만나진 않았어요ㅋㅋㅋ 주차장은 넓게 잘 되어 있습니다~





많은 표지판들이 서 있는 입구입니다! 일단은 차량 은 주차장에 세우고 오셔야 해요~ 조금 언덕을 살짝 올라 가시면 됩니다~ 외부음식은 반입이 안 되구요! 대통령도 드시고 가신 요구르트 치즈 아이스크림 홍보도 하는 군요!



길이 약간은 울퉁불퉁 하고~ 뱀이나 벌 등의 벌레가 있을 수 있으니! 아무래도 산 중턱이라서요~ㅋㅋㅋ 그리고 어린 송아지에게는 우유주기를 큰 송아지에게는 채소 주기를 체험할 수 있고! 안에 카페가 있는데 카페에서 음료뿐만 아니라 체험도 결제를 하고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 왔어요~ 날도 더운데 소나기도 오던 날이라서~ 비도 피하고 더위도 식힐 겸 들어 왔습니다~ 카카오파머 제주 파트너인가 봅니다~ 메뉴는 직접 짠 우유를 가지고 한 요구르트부터 치즈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목장우유와 당연히 아이스아메리카노를ㅋㅋㅋㅋ 더우니까요!! 어린송아지 우유주기와 큰 송아지 채소 주는 체험도 결제 하실 수 있어요~



뭐 커피는 커피맛이었구요...사실 그닥ㅋㅋㅋㅋ 근데 우유는!! 우유얼음이 담긴 잔에다가 주었는데요!1 대박ㅋㅋㅋㅋ 우유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저희 외갓집도 예전에 젖소농장을 해서 가끔 직접짠 우유를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요~ 여기도 너무 고소하고~ 깔끔한 우유 맛이에요! 우유가 다했어요ㅋㅋㅋ 완전ㅋㅋㅋㅋ 그럼 이제 목장 식구들을 만나러 고고~










이제 소와 송아지들을 만나러 나왔습니다~ 소들은 너른 들판에서 키워지고 있었구요~ 송아지들은 좀 더 자랄 때까지는 보호를 받으며 자라는 느낌? 그래서 우유를 먹는 아이와 풀을 먹는 아이들이 따로 있었어요~ 우유주기와 채소주기 방법들이 써 있구요~ 특히 채소는 바닥에 풀 뜯지 말기! 퇴장당하신다네요ㅠㅠ 그리고 송아지 집 이름이ㅋㅋㅋ 보검이네 재석이네 등등 유명인들 이라 소소한 재미도 있었어요~ 가족들과 연인과 데이트겸 여행 추천합니다!




추천글

제주국제공항 짐 맡기는 곳, 짐 보관하기 [수하물보관소] 보관, 택배, 포장 등 이용시간, 요금 안내

제주 토속음식점 추천 [예소담] 고기국수, 몸국, 순대국밥, 아강발, 돔베고기

제주도 동부 여행 추천 [함덕해수욕장, 김녕, 하도리 조형물] 북동부 제주 즐기기

제주도 여름 여행지 추천 [김경숙해바라기농장]

제주국제공항 근처 노형동 카페 추천 [에스프레소 라운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