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치킨 신제품!!

달달한 치킨! [허니멜로]

완전 솔직 후기!!




오늘 맛 볼 음식은! 바로바로 치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굽네입니다!! 굽네를 원해~ 굽네를 항상 치킨이지만 오븐에서 구워서 기름이 쫙 빠진 느낌이라...살이 안 찔 것 만 같은 환상을 가진 치킨 브랜드에요!ㅋㅋㅋㅋ 튀김옷도 없다보니 더 그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괜찮겠죠?ㅋㅋㅋㅋ



지난 번에 스윗 볼케이노를 리뷰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더 최근에 나온 허니멜로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떠세요?ㅋㅋㅋ 굉장히 달콤함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 처음 맛보는 색다른 달콤함이라고 광고를 하네요! 그럼 궁금하니까~ 시켜 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순살을ㅋㅋㅋ 비싸더라구요ㅠㅠ 순살은 21,000원ㅠㅠㅠ 굽네치킨 최고가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ㅠㅠ







우선 생긴 것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전단지를 보니까~ 허니멜로 샐러드도 같이 파네요! 살이 안 찔 것 같은 굽네치킨에 샐러드까지 먹으면 정말 웰빙음식 아닌가요?ㅋㅋㅋㅋㅋ 막이래...ㅋㅋㅋ 아무튼~ 볼케이노 시르지처럼 허니멜로에도 허니멜로 소스가 같이 동봉되어서 옵니다~ 아마도 여기에 샐러드를  추가해서 샐러드 소스로 먹으라는 것 같아요!



하지만ㅋㅋㅋ 전 그냥 치킨을 찍어 먹기로 생각하고! 치킨을 보니까~ 노르스름 하네요?ㅎㅎㅎ 아무래도 허니멜로 소스가 입여져 있어서 그런 느낌이 나고요~ 단 치킨?ㅋㅋㅋ 뭔가 상상이 안 되는데요ㅋㅋㅋ 냄새는 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배달하시는 분이 제가 단골인걸 아시는데ㅋㅋㅋ 이번 치킨이 정말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그동안 나왔던 치킨들 중에서요~ 저는 고추바사삭이 최애칰인데 바뀔런지!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다~






역시 치킨은 순살이죠ㅋㅋㅋ 예전에는 손으로 들고 뜯고 이런 맛도 좋았는데ㅠㅠ 이제는 그냥 뼈를 발라내지 않아도 좋은 순살이 최고! 게다가 굽네 순살은 제가 그닥 안 좋아하는 퍽퍽살이 없다보니ㅋㅋㅋ 더 좋아요! 부드러운 순살이기 때문에요! 그리고 굽네의 서비스인 구운 달걀도 너무 좋네요~ 구운달걀 사진은 없지만~ 은박지에 싸여 있는거 보이시죠?ㅋㅋㅋ



일단 먹어 본 후기는!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생각보다 달달해서 질릴 것 같았는데! 먹는 동안은 정말 괜찮았어요~ 그리고 달기만 한 건 아니라서 더 좋은 것 같구요~ 더 달콤함을 원하시면 마지막 사진처럼 허니멜로 소스를 찍어서 드시면 훨씬 더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샐러드 시켜서 정말 치킨샐러드로 먹었어도 좋을 뻔 했어요! 추천! 존맛!




추천글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치킨 추천! [맛젤치킨] 문어를 주새우 솔직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치킨마요계란덮밥] 가격, 맛 후기

GS25 편의점 국수 신상! 더울 땐! [열무김치말이국수] 가격, 맛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