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오늘의 메뉴는!! 뚜둥!! 치킨입니다~ 칰칰!! 야식의 제왕이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굽네치킨을 시켰습니다! 굽네는 치킨이지만 뭔가 구워서 기름기가 쫙 빠져서 오기 때문에...살이 안 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전혀 그렇지 않겠지만요ㅠㅠㅋㅋㅋ 저는 항상 고추바사삭을 먹는데! 이번에는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니! 새로운 걸 도전!



스윗볼케이노가 신상품입니다! 볼케이노는 그동안 있던 메뉴지만~ 너무 매워서 못드시는 분들도 계셨죠! 저도 한 두번 먹었는데~ 맛있는데ㅠ 맵다보니ㅠㅠ 쉽게 고르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볼케이노 맛은 그대로 하고 매운 맛은 줄이고 조금은 달콤하게 만든 것 같아요! 이름만 봤을 때는요ㅋㅋㅋㅋㅋ 가격은 순살이라서 19,000원이었어요! 뼈가 있는 걸로 시키면 2천원인가 3천원 저렴하답니다~






역시나 오픈을 했더니 스윗 마그마 소스가 있네요~ 볼케이노는 뚜껑 열자마자 매운 기운이 화악~ 올라 오는데 이건 그나마 괜찮은 것 같아요! 색깔도 완전 빨간 색은 아니고~ 조금 갈색 비슷하게 나오네요~ 아무래도 덜 맵다는 증거가 되겠죠?ㅋㅋㅋㅋ



매번 고추바바삭을 시켰는데ㅋㅋㅋ 고추바사삭은 소스가 2가지가 들어 가서~ 열면 푸짐한 느낌인데~ 이건 텅텅 빈 느낌?ㅋㅋㅋㅋ 제 기분 탓이죠?ㅋㅋㅋㅋ 아무튼~ 전용 붉은 색 통에 담겨서 왔네요~ 스위 마그마소스는 나중에 치밥할 때 먹어야죠!





드디어 시식을 시작해 봅니다! 오 역시 맵지 않아요~ 물론 특유의 볼케이노 맛이 그대로 나긴 하네요! 근데 막 엄청 달콤한 맛은 아니에요ㅋㅋㅋㅋ 그렇다고 막 엄청 안 맵지도 않고~ 조금은 매운데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굽네 특유의 치킨 살이 너무 좋네요~ㅋㅋ



소스가 아무래도 덜 맵고 조금은 달콤한 맛이 나다 보니까~ 계속 먹게 되는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항상 굽네에는 구운 달걀이 같이 오는데~ 그건 덤으로 소스 찍어서 먹어 주는 센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ㅠㅠ 나중에 치밥을 해서 먹었는데 정말 엄청 맛있더라구요! 볼케이노는 너무 매워서 치밥도 매운데ㅠㅠ 이건 정말 밥에 비벼서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꼭 치밥해 드세요~ 마그마소스로!




추천글

족발 추천 [서민족발] 족발, 불족 가격, 맛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런치메뉴, 가격 할인 꿀팁 & 후기, 거제 고현 맛집 추천

버거킹 신메뉴 몬스터와퍼 후기 및 할인 방법 (세트 업그레이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